H&M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H&M 다양한 marketing 事例연구와 H&M 4P전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19:37본문
Download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hwp
1990년대 후반부터 의류 제조와 유통을 일원화하여 재빠르게 유행을 반영한 패스트패션의 열풍과 함께 제품을 내놓아 인기를 끌었고, 세계 여러 나라에 많은 매장을 개설하였다. 그리고 유명한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는 ‘시즌별 콜라보레이션’ 이 그 이유이다.순서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M 성공비 SWOT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와 H&M P전략
H&M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H&M 다양한 marketing 事例연구와 H&M 4P전술analysis
H&M,성공비,SWOT,H&M,다양한,마케팅,사례와,H&M,P전략,경영경제,레포트
H&M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H&M 다양한 marketing 事例연구와 H&M 4P전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hwp( 50 )






설명
성공비결
SWOT分析(분석)
마케팅사례(instance)
-목차-
1. H&M 브랜드introduce
2. H&M 성공비결
3. SPA브랜드 내역分析(분석)과 속성
4. H&M SWOT分析(분석)
5. H&M의 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
(1) 타켓마케팅
(2)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3) SNS마케팅
(4)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5) VMD전략(戰略)
(6)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H&M 브랜드introduce
H&M 헨네스 마우리츠 AB(H&M Hennes & Mauritz AB)는 스웨덴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이다. 본거지인 유럽 지역에서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H&M은 국내 영업처음 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다. H&M는 2004년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의 협업을 처음 으로 로베르토 카발리, 스텔라 매카트니, 빅터앤롤프, 콤 데 가르송의 레이 가와쿠보, 지미 추, 매튜 윌리엄스, 소니아 리키엘, 랑방의 알버 앨바즈, 베르사체 등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작업해왔으며 이를 통해 SPA 브랜드도…(drop)
다. H&M이 특히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을 지닌 상품을 살수 있다는 매력이다. UNIQLO나 ZARA가 3-5년 전부터 일찌감치 한국 시장에 뛰어들며 마케팅을 처음 한 것에 비하면 뒤늦은 출발이었지만 H&M은 빠르게 성장하여 1년 사이에 약 2배나 수익률을 거두었다.
H&M은 한국에 가장 늦게 진출했지만 매출에 있어서 공격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H&M은 2xxx년 2월 말 글로벌 패션브랜드들이 집결해 있는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했고, 2xxx년 11월 명동에 2호점을 추가로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