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 mirror8 | mirror.co.kr report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 mirro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8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3:10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영상통화의 problem(문제점)인 통화료 부분에서는 기존 음성 통화료와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통화 패턴에 맞춰 디자인한 다양한 Show...


설명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69 )







순서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1) 비전 (2) 경영방...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紹介(소개) (1) 비전 (2) 경영방...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1_.gif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2_.gif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3_.gif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4_.gif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5_.gif
- 목 차 - ƒ. 들어가는 말 „. 기업intro (1) 비전 (2) 경영방침 (3) 회사연혁 (4) Show 브랜드 intro …. 環境(환경)analysis (1) 5 Forces Model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3) KTF 3G 전략(戰略) 의 problem(문제점) †. 경쟁analysis (1) SK 텔레콤 (2) LG 텔레콤 ‡. SWOT analysis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ˆ. marketing 전략(戰略) (1) 제품전략(戰略) (2) 가격전략(戰略) (3) 유통전략(戰略) (4) 촉진전략(戰略) ‰. problem(문제점)과 향후전략(戰略) (1) 문 제 점 (2) 향후전략(戰略) bibliography…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戰略) 및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ƒ. 들어가는 말 KTF가 3세대 이동전화서비스인 HSDPA 전국서비스를 시작한 지 14개월 만에 `SHOW` 가입자 500만 명 시대를 열었다. 2G에서 3G로의 전환을 통해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 전 세계 HSDPA 시장 1위 기업인 AT&T가 23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명 시대를 연 것과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르다. 특히 `SHOW` 가입자 유치는 ▲2007년 7월 6일 100만명(128일 소요) ▲2007년 9월29일 200만명(85일 소요)▲2007년 12월 19일 300만명(81일 소요) ▲2008년 2월 20일 400만명 소요(62일 소요) ▲2008년 4월 12일 500만명(52일 소요, 12일 현재 500만7천412명) 등 갈수록 탄력을 받고 있따 KTF의 대대적인 물량 공세 덕도 있겠지만 SHOW가 보여준 marketing 效果가 그 선봉장 역할을 해냈다.
전체 18,3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