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分析과 발전 방향 > mirror8 | mirror.co.kr report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分析과 발전 방향 > mirro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8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分析과 발전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0:29

본문




Download : 제네시스 마케팅분석.hwp







1. Introduction

Download : 제네시스 마케팅분석.hwp( 47 )


www.hyundai-blog.com

순서
www.global-autonews.com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分析과 발전 방향에 대한 A+ 레포트

(1) Strength
3. SWOT 分析(분석)


(4) Promotion
7. 향후 발전 방향

(3) Opportunity



제네시스 마케팅분석-5766_01_.gif 제네시스 마케팅분석-5766_02_.gif 제네시스 마케팅분석-5766_03_.gif 제네시스 마케팅분석-5766_04_.gif 제네시스 마케팅분석-5766_05_.gif
(2) Weakness
(2) 제네시스 introduce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 기아자동차 도요타 , 국제경영성공사례 ,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 해외진출성공사례 , 경영혁신성공방안 , 글로벌마케팅전략 , 브랜드광고
(2) 판매 동향
다. 현대자동차는 이를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윤리경영과 투명경영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자발적으로 준수하고 또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소홀함이 없다. 세 번째로는 브랜드가치 향상정책이다. 이런 상황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현지 공장을 통해 현지와 인접 국가의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고 급변하는 시장 environment에 다른 기업보다 빨리 adaptation(적응) 해 나가는 것이다. (1) Product
(3) Positioning
www.edaily.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4P 分析(분석)
www.the-genesis.co.kr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分析과 발전 방향
(1) 현대자동차 introduce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 방향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yundai.com www.hyundai-blog.com www.the-genesis.co.kr www.interbrand.co.kr www.aboutcar.co.kr www.hri.co.kr www.stm.or.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hanca.com www.global-autonews.com www.edaily.co.kr
(1) Segmentation
2.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2) Price
4. STP 分析(분석)
(4) Threat
www.aboutcar.co.kr
www.hankyung.com





(2) Targeting
(1) 시장 동향
6. 성과 및 결점

(3) Place
[참고 ]
www.stm.or.kr



www.hyundai.com

www.hanca.com

설명


www.mk.co.kr
www.interbrand.co.kr
www.hri.co.kr
현대자동차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탈바꿈 하기위해 5개의 글로벌정책과 3개의 경영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연구 및 생산 체계를 통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춰 나가고 있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전쟁터라고 할 정도로 각 메이커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대한 성과로 2004년 4월 미국 JD-파워사의 [신차 초기품질 조사]에서 쏘나타가 중형차 부문에서 1위, 브랜드별 순위에서 도요타, 벤츠, BMW 등을 제치고 7위, 업체별 순위에서는 도요타에 이어 혼다와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현대자동차의 품질과 기술력은 세계인들이 인정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수준에 올랐다. 이를 바탕으로 판매확대는 물론이고 보다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품질改善, 판매 전후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둘째는 현지화전략(strategy)이다. 네 번째로는 지속가능한 경영체제의 구축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를 위해 매출액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글로벌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상품성,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정책의 첫째 상품경쟁력 강화정책이다.
전체 18,3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