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다이어트 전문점 foundation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14:38본문
Download : 다이어트 전문점 창업계획서.hwp
goal(목표) 시장은 한국의 성인 남녀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고객을 회원제로 받아서 운영하며, 고객이 원하는 지점(체중 혹은 건강)에 도달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goal(목표) 시장, 사업전망, 사업기회 등을 기술)
foundation사업명
본 사업의 주 아이템은 다이어트에 관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한다는 것과 칼로리별로 식품을 판매하고 qick 서비스(배달)를 하는점, 그리고 고객을 회원제로 관리하는 것이다. 회원으로 가입되어 성공적으로 호로그램을 수행하는 회원들에 마주향하여 는 그에 합당한 인센티브 및 포상체계를 적용하며, 회원만을 위한 공간을 운영하면서 회원들간의 communication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한다. 건강상 혹은 미용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전문인력들이(다이어트 컨설턴트) 개인의 特性(특성)을 철저하게 고려한 체계적인 식단과 생활스케쥴, 다이어트 식품, 조언들을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이다.
Download : 다이어트 전문점 창업계획서.hwp( 43 )
레포트 > 기타
다.





다이어트, 전문, 창업, 사업, 계획서
사업성
아이템 설명
사업concept(개념)
서비스업
(foundation(창업)아이템에 관해 기술)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다이어트 전문점 foundationPlan(계획서)
대상분야
창업사업명 맞춤 다이어트 전문점 대상분야 서비스업
순서
설명
맞춤 다이어트 전문점
(어떤 사업인지를 기술)
본 사업은 다이어트에 관한 올바른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off-line상의 서비스업이다. 물론 주 goal(목표) 시장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의 여성고객들이지만, 건강관리에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30대~50대까지의 여성과 남성들 또한 고객이 될 수 있다. 사업의 전망은 본 사업의 틈새시장으로 볼수 있는 건강식품 시장의 성장추이로 보아서 (99년 상반기부터 경기 및 소비심리의 회복으로 전년대비 34.2% 증가한 4,17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전망이 밝으며, 다이어트 시장은 지난해 4,000억원 정도의 시장을 형성했고, 올해는 광동, 종근당 등 10여개사가 시장에 대거 참여해 40% 이상 급성장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진단했다. 최종적으로 본 사업에서 누리는 효능는 시너지(senergy)를 이용한 고객의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수행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