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4:51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순서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티켓몬스터 계획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티켓몬스터 조사계획과 설문을 통한 가설 검증
1
Copyright @ S+ 2xxx
_SLIDE_2_
Copyright @ S+ 2xxx
2
STEP 1
연구목적
소셜커머스 시장 상황
조사 목적
STEP 2
기업 외부 analysis(분석)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FGI
STEP 3
기업 내부 analysis(분석)
SWOT
STP
STEP 4
증상과 가설
티켓몬스터의 증상
해결 가설
STEP 5
조사방법 및 연구진 紹介(소개)
조사방법
연구진 紹介(소개)
조사기간 및 조사진행일정
Reference List 및 출처
STEP 6
설문지 analysis(분석)
설문지
기술통계analysis(분석)
상관관계analysis(분석)
요인analysis(분석)
신뢰도analysis(분석)
교차analysis(분석)
설문지analysis(분석) 을 통한 가설검증과 제안
_SLIDE_3_
Copyright @ S+ 2xxx
3
STEP 1
연구 목적
_SLIDE_4_
소셜커머스 시장상황
Copyright @ S+ 2xxx
4
소셜커머스 산업 동향
소셜커머스 규모 alteration(변화)
*참고 :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읽기 - 이성환
PLC상 위치
도입기
성장기1
성장기2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5_
조사 목적
Copyright @ S+ 2xxx
5
아래쪽으로 볼록하게 체증적으로 증가하는 시장규모!
2위인 위메프와 현저한 매출액 차이 그러나 위메프의 공격적 marketing 이 스타트됨 더 큰 위협은 NHN, 다음, SK컴즈 등의 대형 포탈의 진출!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6_
Copyright @ S+ 2xxx
6
STEP 2
기업 외부 analysis(분석)
_SLIDE_7_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분석)
Copyright @ S+ 2xxx
7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8_
경쟁사 analysis(분석)
Co…(drop)
티켓몬스터,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