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mirror7 | mirror.co.kr report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mirro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7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1 01:26

본문




Download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doc










Download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doc( 54 )


 그 동안 TV는 CRT(브라운관)로 대변되어 왔고 시장 규모 면에서 볼 때 아직 전체의 90%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나 디스플레이 기술의 개발로 새로운 형태의 TV가 새로운 응용분야의 개척은 물론 기존의 CRT를 대체하기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CRT는 평판 디스플레이(LCD, PDP)에 비해 그 동안 상업화의 歷史가 길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으나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겁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평판 디스플레이는 이러한 CRT의 단점을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2023_01_.jpg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2023_02_.jpg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2023_03_.jpg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2023_04_.jpg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2023_05_.jpg

 가전분야의 가장 큰 시장인 TV에도 이미 액정 디스플레이를(LCD)를 응용하는 것은 대세가 되었으며, 그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각 maker간의 경쟁 또한 치열하다. 기존의 브라운관 TV(CRT) 또는 대형위주의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PDP)의 경우 한 제품에 대한 응용분야가 한 가지로 제한 되어 있으나 LCD의 경우 동일 설비로 노트북용 또는 모니터용에서부터 핸드폰, PDA에 이르기까지 여러 제품의 혼합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산의 유연성을 가지고 있고, TV시장의 적용이 가능하며, 많은 비용을 들여 신규 개발하는 디스플레이보다 빠른 시장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투자위험성도 비교적 낮으며, 성장률 또한 급격한 증가가 가능하다. 실제 LCD는 그 동안 노트북용 및 모니터용 LCD 생산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TV시장을 향해 접근하고 있어 30인치급까지는 독자적인 시장 구축이 가능하리라고 보고있다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2) 환경분석 (SWOT분석) 및 예산편성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설명
전기전자, marketing 보고서 - 무역marketing - marketing 시뮬레이션 - LCD TV
.





1) 환경분석




 시장분석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순서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다.
전체 18,4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