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관념과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19:34본문
Download :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hwp
data(자료)題目(제목) :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관념과 특성
다.
개념정의,특징특성,종류유형
이와 같이 국제촉진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점에서 볼 때 국내촉진과 크게 다를 바 없으나 문화적 환경의 차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特性을 갖는다. 이러한 이전 가능성은 해외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기대효용과 제품평가기준, 매체의 가용성, 촉진관련 규제, 문화적 차이, 비언어적 표현수단 등에 의해 influence(영향)을 받는다. [국제촉진strategy] 국제(글로벌)촉진의 槪念과 特性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둘째, strategy적 차원에서 볼 때 촉진프로그램의 국제이전 및 표준화문제를 들 수 있다 국제이전이란 한 국가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다른 해외시장으로 이전함을 뜻한다.
순서
셋째, 국제촉진의 경우 국내촉진보다 의사소통의 효
[국제촉진strategy] 국제(글로벌)촉진의 槪念과 特性의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요점한 report 資料입니다.
촉진이란 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신속 ․ 정확하게 전달하고 소비자를 설득하는 과정이며, 현재 또는 잠재적 고객들에게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편익과 가치를 알려주고 나아가 고객들로 하여금 자사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있다 따라서 촉진의 본질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이라고 볼 수 있다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5864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5D%20%EA%B5%AD%EC%A0%9C(%EA%B8%80%EB%A1%9C%EB%B2%8C)%EC%B4%89%EC%A7%84%EC%9D%98-5864_01_.jpg)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5864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5D%20%EA%B5%AD%EC%A0%9C(%EA%B8%80%EB%A1%9C%EB%B2%8C)%EC%B4%89%EC%A7%84%EC%9D%98-5864_02_.jpg)
예를 들어 광고의 경우 소구점, 내용, 매체, 배경 등의 구성요소 중에서 무엇을 어느 정도로 국제간에 이전시킬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국제촉진strategy의 주요 assignment이다.
Download :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hwp( 59 )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관념과 특성
그리고 표준화의 문제는 전 세계시장에서 같은 촉진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표준화strategy과 개별 해외시장에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適應(적응)화 strategy의 선택을 말한다.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관념과 특성에 대한 레포트 data(자료)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볼 때 완전표준화 또는 완전 適應(적응)화는 찾아보기 어렵고 특정 프로그램이 특정이 해외시장에만 이전가능하거나 혹은 프로그램의 일부만이 전세계시장에 이전 가능한 것이 일반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국제촉진strategy(international promotion strategy)은 marketing 믹스의 중요한 구성요소 중의 하나이다.
[국제촉진strategy] 국제(글로벌)촉진의 槪念과 特性 core 내용만을 간략하게 요점/요점하였습니다. 즉 언어의 차이, 政府(정부)규제, 경제적 차이, 소비자의 기호 및 태도, 구매과정이 차이 등을 들 수 있는데 이러한 장벽들은 각기 독립적인 效果(효과)를 가지며 동시에 상호작용을 통해 marketing 상의 의사소통에 커다란 지장을 가져온다.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개념과 특성>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이하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목 :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개념과 특성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개념과 특성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첫째, 국제촉진은 국내촉진에 있어서보다 의사소통(communication)의 장벽이 존재한다.
資料명 : [국제촉진strategy] 국제(글로벌)촉진의 槪念과 特性
<[국제촉진전략] 국제(글로벌)촉진의 관념과 특성>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