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CRM과SCM에관하여(3) > mirror6 | mirror.co.kr report

CRM과SCM에관하여(3)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mirro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과SCM에관하여(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0:03

본문




Download : CRM과SCM에관하여(3).ppt





설명
CRM과SCM에관하여(3)_ppt_01.gif CRM과SCM에관하여(3)_ppt_02.gif CRM과SCM에관하여(3)_ppt_03.gif CRM과SCM에관하여(3)_ppt_04.gif CRM과SCM에관하여(3)_ppt_05.gif CRM과SCM에관하여(3)_ppt_06.gif










CRM과SCM에관하여(3)
순서



CRM과SCM에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CRM과SCM에관하여(3)
CRM과SCM에관하여(3) , CRM과SCM에관하여(3)경영경제레포트 , CRM과SCM에관하여
CRM 이란
Customer(고객)
Relationship(관계)
Management(관리)
CRM의 定義(정의)
가트너 그룹 기업이 현재의 고객 및 잠재 고객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관계관리를 effect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경영전략(strategy)
Ovum 기업이 우수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관련 비용을 최소화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concept(개념)
CRM의 定義(정의)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수집, 통합, 가공, analysis(분석) 하여 고객 개개인의 특징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수행, 평가, 수정하는 일련의 과정
CRM의 定義(정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하여 가치 있는 고객을 파악, 획득 및 유지하는 일련의 활동
마케팅, 판매, 서비스 등이 포함
전산시스템의 alteration(변화) 가 아니라 경영전략(strategy), 조직/프로세스, 고객접점 채널상의 모든 alteration(변화) 를 의미
CRM 등장배경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alteration(변화) Mass 마케팅 1 : 1 마케팅 제품판매 중심 관계마케팅 중심 규모의 경제 타이밍 경제 단방향 커뮤니케이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간차 관리 실시간 관리
급속한 시장環境의 alteration(변화) 시장 규제 완화 고객 기대수준의 향상
CRM 구축의 단계
1단계 : 기업의 속성 에 적합한 고객전략(strategy)을 수립
2단계 : CRM 인프라를 구축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데이터 웨어하우스 구축 데이터 마이닝 도구 준비 캠페인 관리용 도구 필요
3단계 :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서 고객analysis(분석) 과 마케팅 실시
4단계 : 고객analysis(분석) 결과를 실질적으로 판매과정에서 활용
5단계 : 고객 유지를 위한 서비스와 피드백 관리
SCM 이란
Supply Chain Management(공급망 관리)
SCM의…(생략(省略))

Download : CRM과SCM에관하여(3).ppt( 91 )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