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기업example(사례) ,삼양,펩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4:22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애플이 계속해서 소비자를 무시한다면
천하의 애플도 외면 받게 될 것이다. 기대만큼 실망도 컸다. 하지만 애플은 아이폰5를
만드는 주체임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소문에 대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기대를 키운 것은 언론과 애널리스트 등이었다.
6
_SLIDE_7_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instance(사례)[애플]
iPhone For…(skip)
소비자행동론,기업example(사례) ,삼양,펩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기업사례 삼양 펩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물론 아이폰5에 대해 애플은 그 어떤 formula적인 멘트도 하지 않았다.
혁신적인 `아이폰5`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은 비아냥거렸고 애플 주가는 곤두
박질했다. 애플이 지난 4일(현지
시간) 새 스마트폰 `아이폰4S`를 선보였지만 시장의 反應은 냉담했다.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론,기업example(사례) ,삼양,펩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5 )






설명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1
_SLIDE_2_
목 차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instance(사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악effect(영향)
기업의 대응plan
conclusion(결론)
2
_SLIDE_3_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定義(정의)
서로의 대화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획득하는 일련의 과정.
형태
상품뉴스, 조언제공,
개인적 경험, 부정적 구전
3
_SLIDE_4_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定義(정의)
마우스 클릭에 의한 방법으로 빠르게
전달되는 特性(특성).
Mouse To Mouse 라고 불림.
메일이나 하이퍼 텍스트를 매개로하여
소비자들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긍정, 부정적인 정보를 교환하는 행위.
4
_SLIDE_5_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특징
인터넷(Internet)이라는 거대한 네트워크를 매개로
다른 소비자들에게 자유롭게 자신의 의사
표명, 정보전달 등 구전참여 일반화.
5
_SLIDE_6_
...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1
_SLIDE_2_
목 차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instance(사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악effect(영향)
기업의 대응plan
conclusion(결론)
2
_SLIDE_3_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定義(정의)
서로의 대화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획득하는 일련의 과정.
형태
상품뉴스, 조언제공,
개인적 경험, 부정적 구전
3
_SLIDE_4_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定義(정의)
마우스 클릭에 의한 방법으로 빠르게
전달되는 特性(특성).
Mouse To Mouse 라고 불림.
메일이나 하이퍼 텍스트를 매개로하여
소비자들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긍정, 부정적인 정보를 교환하는 행위.
4
_SLIDE_5_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특징
인터넷(Internet)이라는 거대한 네트워크를 매개로
다른 소비자들에게 자유롭게 자신의 의사
표명, 정보전달 등 구전참여 일반화.
5
_SLIDE_6_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악effect(영향)
애플, 기대감 키워놓고 `’나몰라라’
전혀 새로운 아이폰은 없었다. 애플은 아이폰4S를`전혀 새로운 제품`이라고 강조했지만 `칩 하나
바꾸는데 16개월이 걸렸다`는 비판까지 나오고 있따 원래 애플은 늘 혁신적
인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켜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