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속성 과 문제가되는점 및 개발방향과 efficacy > mirror6 | mirror.co.kr report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속성 과 문제가되는점 및 개발방향과 efficacy > mirro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6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속성 과 문제가되는점 및 개발방향과 efficac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17:43

본문




Download :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특성과 문제점 및 개발방향과 효과.hwp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속성 과 문제가되는점 및 개발방향과 efficacy


레포트/인문사회

여가시장과레포츠시장의속성 과문제가되는점 및개발방향과efficacy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여가시장과레포츠시장의특성과문제점및개발방향과효과 ,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특성과 문제점 및 개발방향과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A+] 여가 시장과 레포츠 시장의 특성과 문제점 및 개발방향과 효과.hwp( 12 )


..
*관광사업의 개발방향과 效果(효과)

① 교통수단의 편리성, 편의시설,서비스제공
② 쾌적성, 청결성, 인테리어 분위기의 조화
③ 다양성과 差別(차별) 성, 창조성 있는 개발
④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과 서비스 제공
⑤ 긍정적 경제效果(효과) : 주민의 소득증대,고용증대,지방政府(정부)의 조세수입증가, 생활environment시설 改善(개선)
⑥ 부정적 效果(효과) : 비수기의 실업, 교통혼잡, environment파괴, 사치와 낭비풍조, 정통양식과 文化의 약화, 사회계층의 위화감.
⑦ 개발 전 : 지가상승, 부동산 경기조성,원주민 이주, 개발수입에 대한 지역주민기대效果(효과)
⑧ 개발 중 : 주민의 건설인력투입, 외부건설인력유입, 건축자재구매, 서비스업발달
⑨ 개발 후 : 1)environment적 environment오염심화environment처리시설건립
2)사회,文化적 인구구조變化(변화), 도시적 생활양식유입, 주민의식 變化(변화)
3)경제적 관광개발투자, 산출 및 고용, 소득, 부가가치,지방政府(정부)수입,
이입效果(효과), 전,후방 연관效果(효과), 산업구조變化(변화)

*레포츠 이벤트 效果(효과)

① 경제적 : 고용촉진, 생산유발, 소득증가, 외화획득, 홍보效果(효과), 타 산업 활발,
생산성증가
② 비 경제적 : 사회간접자본 시설확충, 文化교류, 관광객 유치, 여가文化발달,
국민 건강 증진
③ 레포츠기업의 매출증가
④ 레포츠 산업 활성화
⑤ 레포츠 시설의 확충
⑥ 관련산업의 활성화
⑦ 여가文化 수준 향상

*이벤트 전문가…(省略)



다.
전체 18,08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