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가네의 9가지 교수사태 적용 리포트 두장 묶음(A+자료(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8:23
본문
Download : 가네의9가지교수사태적용.hwp
그런 후에 그림 전체의 분위기 혹은 인상적인 면에 대한 질문을 한다. 2. 학습goal(목표) 제시교사는 그림에 대한 감상에 성공했음을 알려주고 글 읽기에서도 마찬가지로 ‘중심 내용 파악하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떤 글이던 성공적인 읽기가 가능하다고 인지시킨다.



설명
<중략>
입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육학] 가네의 9가지 교수사태 적용 리포트 두장 묶음(A+자료(資料))
Download : 가네의9가지교수사태적용.hwp( 56 )
순서
첫 번째 샘플
교수사태수업활동1.주의획득 단원 김홍도의 ‘서당도’를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학생들에게 질문을 한다. ‘웃고 있는 아이들은 몇 명인가?’, ‘갓을 쓴 아이는 몇 명인가?’ 등 그림에 관한 아주 가벼운 질문을 던진다.
* 수업명: 중심내용 파악하기 - 표준어와 방언
* 대 상: 중학교 3학년
* goal(목표) : ‘표준어와 방언’의 교과내용으로 글 전체의 중심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아
두 번째 샘플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가네의 9가지 교수사태 적용 리포트 두장 묶음(A+자료) 입니다. 첫 번째 샘플 두 번째 샘플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학생들은 대부분 ‘훈장님께 혼나고 우는 아이와 훈장님의 모습’이라고 답할 것이다.
가네의 9가지 수업사태 example(사례) 개발-
가네의9가지 교수사태적용, 가네, 교수사태, 교육공학
가네의 9가지 교수사태 적용 리포트 두장 묶음(A+자료(資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