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戰略) 고객관리,UPS intro ,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1:10본문
Download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전략고객관리,UPS,소개,UPS의,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확보,글로벌,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고객관리 UPS 소개 UPS의 물류프로세스 인적자원의 확보 글로벌 고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전략(戰略) 고객관리,UPS intro ,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전략고객관리,UPS 소개,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5 )
_SLIDE_1_
United Parcel Service
_SLIDE_2_
책략 고객 관리
목차
UPS introduction
UPS의 물류프로세스
시사점 및 結論
_SLIDE_3_
책략고객관리
책략 고객 관리의 의의
:: 중요고객과의 핵심 상호작용과 관계를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 과정
산업재 시장에서는 책략고객과의 장기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한 목적
책략 고객 관리의 이점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의 원천
::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
:: 고객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음
_SLIDE_4_
책략고객관리
- 근본 차원
_SLIDE_5_
책략고객관리
1. 책략 고객의 선정
:: 책략고객의 요구를 모두 들어주는 것은 공급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
은 자원의 투입을 의미함
▣ 책략 고객의 선정 기준
(1) 주문규모 : 대량주문의 경우 생산 및 유통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학습곡선
...
_SLIDE_1_
United Parcel Service
_SLIDE_2_
책략 고객 관리
목차
UPS introduction
UPS의 물류프로세스
시사점 및 結論
_SLIDE_3_
책략고객관리
책략 고객 관리의 의의
:: 중요고객과의 핵심 상호작용과 관계를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 과정
산업재 시장에서는 책략고객과의 장기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한 목적
책략 고객 관리의 이점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의 원천
::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
:: 고객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음
_SLIDE_4_
책략고객관리
- 근본 차원
_SLIDE_5_
책략고객관리
1. 책략 고객의 선정
:: 책략고객의 요구를 모두 들어주는 것은 공급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
은 자원의 투입을 의미함
▣ 책략 고객의 선정 기준
(1) 주문규모 : 대량주문의 경우 생산 및 유통에서의 규모의 경제와 학습곡선
결과 에 의해 비용이 절감될 수 있음
(2) 공급기업의 사업property(특성)
(3) 제품믹스 : 제품믹스 전체에 걸친 시스템 판매가 단일제품의 대량 판매에
의해 발생하는 이익보다 더 클 수 있음
(4) 고객 유지 비용
(5) 기타 정성적 기준
- 구체적 관리 프로세스
_SLIDE_6_
책략고객관리
2. 구매과정이 analysis
:: 구매규모가 크고 구매기업과 공급기업 모두의 여러 기능에 influence을
미치는 전문화된 거래조건이 제시되기 때문에 구매과정에 많은 사람
이 참여하게 된다
▣ 구매과정 참여자
(1) 제안자 : 제품이나 서비스의 획득에 따른 問題點과 기회를 인식
(2) 정보통제자 : 구매명세와 잠재공급기업의 명단을 개발하는 임무 수행
(3) influence력 행사자 : 엔지니어와 같이 구매의사결정에 있어 간접적 권한이나 설
…(skip)
전략(戰略) 고객관리,UPS intro ,UPS의 물류프로세스,인적자원의 확보,글로벌 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