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소비자행동8 > mirror5 | mirror.co.kr report

소비자행동8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5

소비자행동8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2:54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8.pptx




설명
소비자행동8

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8_pptx_01.gif 소비자행동8_pptx_02.gif 소비자행동8_pptx_03.gif 소비자행동8_pptx_04.gif 소비자행동8_pptx_05.gif 소비자행동8_pptx_06.gif

순서


소비자행동8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8 , 소비자행동8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Download : 소비자행동8.pptx( 44 )








_SLIDE_1_
Fishbein모델&인지적,정서적 反應



8조:김지수, 김태화, 류건우, 유혜정, 이성준, 조설우, 한정은
_SLIDE_2_
태도
어떤 대상에 대해 일관성 있게 호의적 또는
비호의적으로 反應하게 하는 학습된 선유경향


태도형성에 대한 인지적 학습theory

인지적 학습theory 이란?
소비자는 구매에 선행하여 속성신념-태도
-구매의도의 단계를 거치는 것으로 가정함


_SLIDE_3_
인지적 학습theory 에 근거한 태도모델

다속성태도모델

>태도대상(브랜드, 점포 등)은 여러 속성을 가지며 대상
에 대한 태도는 각 속성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의해
결정됨
>소비자는 부각되는 신념들만을 바탕으로 태도를
형성함



_SLIDE_4_
反應속도가 빠르다

통화음질이 좋다

브랜드파워가 강하다

사용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많다

디자인이 세련되있다

얼리어뎁터 처럼보일 수 있다



터치
反應속도가 빠르다


브랜드 파워가 강하다


디자인이 세련 되었다


어플리케이션이 많다







호의적인 태도
제품속성에 대한 신념들과
태도간의 관계





*아이폰 예시

아이폰에 대한 신념들 부각신념 태도




_SLIDE_5_
Fishbein 태도모델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태도는 그 대상의 부각된 속성들에
대한 신념과 이 속성들에 대한 평가에 의해 결정됨





Ao : 대상에 대한 태도(attitude)
bi : 속성 i에 대한 소비자의 신념의 강도(strength of belief)
ei : 속성 i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evaluation)
n : 고려되는 부각 속성들의 수


i=1
n
Ao = ∑biei

_SLI…(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8,3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