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중요]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 mirror5 | mirror.co.kr report

[중요]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5

[중요]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3:47

본문




Download :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hwp






2. 평가

김대현․김석우(1999).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서울: 학지사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2500_01_.gif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2500_02_.gif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2500_03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인지적 영역의 수준
3.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Reference List
1. 인지적 영역의 수준

Download :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hwp( 16 )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참고자료] 황정규(1998). 학교학습과 교육평가, 서울: 교육과학사 김대현․김석우(1999).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서울: 학지사

[중요]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설명

[참고data(자료)] 황정규(1998). 학교학습과 교육평가, 서울: 교육과학사

순서
인지적 수업목표(目標)를 교육목표(目標) 분류학의 체계에 따라 지식, 이해, 적용, 분석, 종합, 평가로 분류할 수 있으며 그들 사이에는 위계관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보다 단순한 정신능력은 그 위에 있는 상위수준의 정신능력을 성취하기 위한 선수조건이 되고 있따
교육현장,인지적영역,인지적,인지적영역의수준
평가력(evaluation)은 판단력, 비판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것으로 『어떤 목적을 갖고 아이디어, 작품, 방법, 소재 등에 관한 가치판단을 하는 능력』이다. 평가력에는 또한 어떤 특정사상들이 얼마나 정확하고 효능적이며, 경제적이고, 만족할만한가를 검정하는 준거와 표준을 활용하는 능력도 포


교육현장에서 인지적영역의 평가를 해야 하는 이유



2. 평가
다.
전체 18,3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