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경영학] 로티보이의 공격적인 매장확장 戰略에 대한 평가 > mirror5 | mirror.co.kr report

[경영학] 로티보이의 공격적인 매장확장 戰略에 대한 평가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5

[경영학] 로티보이의 공격적인 매장확장 戰略에 대한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04:32

본문




Download : 로티보이_PPT자료수정.ppt




우유와 버터를 기본으로 건포도와 호두 등을 넣어 만들며 달고 부드러운 모닝빵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움.
6. 結論(결론)



[경영학] 로티보이의 공격적인 매장확장 戰略에 대한 평가

각 브랜드별 맛 시식 결과
브랜드별 지점장(점주) 인터뷰결과

로티보이_PPT자료수정-6528_01_.gif 로티보이_PPT자료수정-6528_02_.gif 로티보이_PPT자료수정-6528_03_.gif 로티보이_PPT자료수정-6528_04_.gif 로티보이_PPT자료수정-6528_05_.gif

Download : 로티보이_PPT자료수정.ppt( 91 )


5-3 4P전략
번은 영국 사람들이 즐겨 먹는 둥근 빵을 말함.

5. 기업 내 전략 分析

3. 로티보이
5-2 S-T-P전략
1. 번(bun)이란?
==
로티보이는 2007년 3월 이대1호점을 처음으로 현재 전국 130개의 점포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회사.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번을 판매하는 곳은 30여 곳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지지만 국내에는 1년 새 150여 곳 이상의 번 점포가 출범된 것으로 파악됨.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올해 16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인 로티보이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16개 도시의 주요 상권, 대학 식당가, 고속도로 휴게실,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입점도 계획 중인 공격적인 매장확장 戰略을 취하고 있음.


번은 영국 사람들이 즐겨 먹는 둥근 빵을 말함. 우유와 버터를 기본으로 건포도와 호두 등을 넣어 만들며 달고 부드러운 모닝빵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움. === 번이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지만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곳은 다름 아닌 한국.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번을 판매하는 곳은 30여 곳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지지만 국내에는 1년 새 150여 곳 이상의 번 점포가 출범된 것으로 파악됨. 현재 로티보이, 파파로티를 비롯해 로티맘, 루머팡 등 번 전문 브랜드들이 등장. == 로티보이는 2007년 3월 이대1호점을 처음으로 현재 전국 130개의 점포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회사. 약 15분간 구워낸 번을 매장 내의 즉석 제조방식으로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 나가고 있음. 올해 16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인 로티보이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16개 도시의 주요 상권, 대학 식당가, 고속도로 휴게실,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입점도 계획 중인 공격적인 매장확장 전략을 취하고 있음.

===






4. 번에 대한조사

브랜드 별 매장방문

번이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지만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곳은 다름 아닌 한국.

현재 로티보이, 파파로티를 비롯해 로티맘, 루머팡 등 번 전문 브랜드들이 등장.
(1)세분화(segmentating)
로티보이 번 마케팅 경영
2. 국내 번 업계 상황


순서
약 15분간 구워낸 번을 매장 내의 즉석 제조방식으로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 나가고 있음.
5-1 SWOT 分析
다.
전체 18,3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