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 mirror5 | mirror.co.kr report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 mirro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5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2:37

본문




Download : 기독교육사상사 -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hwp




그래서 교회가 자기변형을 가져올 수 있는지 의문을 가지게 되었고, 교회가 이 세상에 어떻게 실제적 影響을 끼칠 수 있을까 의심하는 과정을 통해 이 책을 내 놓게 되었다.[교육학],[기독교육사상사],철학과,신학에서의,현상학,해석학,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순서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레포트/사범교육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목 차※
Ⅰ. 들어가는 말

Ⅱ. 새로운 모형의 탐구
1. 무대의 설정
2. 진퇴양란 : 기독교 종교교육의 전통과 경험

Ⅲ. 교육모형을 위한 기초들
3. 전통화 공동체
4. 과정 속에 있는 인간

Ⅳ. 전통화 교육모형
5. 전통화 교육모형
6. 교육실행의 형성
7. 교육과정 : 우리를 안내하는 것은 무엇인가

Ⅴ. 나가는 말
Ⅰ. 들어가는 말

『기독교 교육의 새로운 모형』의 저자인 메리 무어는 기독교 종교교육에서 연속성과 변화성 사이에서 고민해왔고, 변화는 과거의 유산과 future(미래)의 희망을 무시하는 어리석음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였다.
이 책의 point은 기독교 종교교육에 관한 새로운 모형(model)의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목 차※
Ⅰ. 들어가는 말

Ⅱ. 새로운 모형의 탐구
1. 무대의 설정
2. 진퇴양란 : 기독교 종교교육의 전통과 경험

Ⅲ. 교육모형을 위한 기초들
3. 전통화 공동체
4. 과정 속에 있는 인간

Ⅳ. 전통화 교육모형
5. 전통화 교육모형
6. 교육실행의 형성
7. 교육과정 : 우리를 안내하는 것은 무엇인가

Ⅴ. 나가는 말
Ⅰ. 들어가는 말

『기독교 교육의 새로운 모형』의 저자인 메리 무어는 기독교 종교교육에서 연속성과 변화성 사이에서 고민해왔고, 변화는 과거의 유산과 future(미래)의 희망을 무시하는 어리석음이 되어서는 안…(drop)






[교육학] [기독교육사상사]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


Download : 기독교육사상사 - 철학과 신학에서의 현상학 해석학.hwp( 34 )


설명


다.
전체 18,3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