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스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0:20
본문
Download : 해지스의 마케팅 전략.hwp
폴로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가격정책 등과 같이 마케팅 전략(strategy)이 같은 점이 있으나 무엇보다도 헤지스는 비용은 많이 들어도 …(省略)
해지스의 marketing 전술에 대한 글입니다.헤지스의마케팅전략 , 해지스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해지스의 마케팅 전략.hwp( 66 )
4.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요약컨대, 높은 가격에 질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귀족적 프로모션을 펼침으로써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한 것이 헤지스 마케팅 전략(strategy)의 核心(핵심)이다. 앞으로 20-30대 타겟 층을 겨냥한 많은 의류브랜드가 나올 것이고 헤지스가 이러한 시장에서 지금과 같이 차별적인 경쟁력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해지스의 marketing 전술
헤지스의marketing 전술
해지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가격정책이 성공할 수 있으려면 소비자로 하여금 부담스러운 가격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는 무엇인가 차별화된 요소를 다양하게 개발해야한다.
1) 고가격 정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높은 가격은 당연히 부담을 느끼게 할 것이다. 위와 같은 전략(strategy)은 기존의 가격 탄력성이 낮아지고, 소비자 기호가 고급화되었던 시장 상황에서 가능한 것이었다.
다.
마지막으로, 헤지스의 마케팅 제반에 관한 문제가되는점 을 지적하고 그 대안을 간략하나마 제시하면서 본 프로젝트를 정리(arrangement)하고자 한다.
2) 폴로와 빈폴의 차별화
헤지스는 이미 빈폴이 폴로를 모방하는 것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헤지스 브랜드 컨셉은 폴로와 빈폴과는 다른 컨셉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