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mirror4 | mirror.co.kr report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mirro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4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에릭슨(Eriks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1:53

본문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가드너와 에릭슨의 theory(이론)을 설명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2) 理論(이론)의 핵심관념
7) 개인내적 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
Ⅲ. 출처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8) 자아통합감 대 절망감(ego identity vs. despair : 노년기)

2. 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
1. Erikson의 理論(이론)
4) 신체적-운동 지능(Bodily-Kinesthetic Intelligence)

8) 자연관찰 지능(Naturalist Intelligence)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에릭슨, 가드너, 교육적 시사점, 평가, 성격발달8단계, 다중지능이론

1) 理論(이론)의 개요
1. Gardner의 理論(이론)
3) 주도성 대 죄책감(initiative vs. guilt feeling : 3~5세)

(2) 지능의 동등성
3) 교육적 시사점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Ⅰ.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77 )


(1) 점성적 원리

7) 생산성 대 침체성(generativity vs. stagnation : 장년기)
레포트 > 교육계열
2) 비판
2) 비판

2) 자율성 대 수치심(autonomy vs. shame : 1~3세)

순서
1) 전통적 지능理論(이론)과 Gardner 理論(이론)의 차이점

5) 논리-수학적 지능(Logical-Mathematical Intelligence)


1) 언어적 지능(Linguistics Intelligence)
6) 친밀감 대 고립감(intimacy vs. isolation : 청년기)
3) 다중지능理論(이론)의 特性(특성) 및 기본가정理論(이론)의 개요
2) 理論(이론)의 핵심관념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가드너와 에릭슨의 이론을 설명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3. Erikson 理論(이론)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1) 긍정적 평가
3) 교육적 시사점



6) 대인관계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3. Gardner 理論(이론)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3) 음악적 지능(Musical Intelligence)

다.설명
4) 8가지 지능의 선별준거
Ⅱ.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
1) 신뢰감 대 불신감(trust vs. distrust : 0~1세)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1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2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3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4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5_.jpg
(2) 자아정체성과 자기

5) 자아정체감 대 역할 혼미(identity vs. role confusion : 靑少年기)


(1) 지능의 독립성
4) 근면성 대 열등감(industry vs. inferiority : 5~11세)

2. Gardner 다중지능理論(이론)의 8가지 지능
2) 공간 지능(Spatial Intelligence)
1) 理論(이론)의 개요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전체 18,3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