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사례와 future 책략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1:54본문
Download :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hwp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 ,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브랜드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사례와 future 책략수립
미샤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事例와 future(미래)戰略수립
목차
1. 미샤 브랜드introduction
2. 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3. 미샤 SWOTanalysis
4. 미샤 마케팅戰略 事例
5. future(미래)戰略 수립
1. 미샤 브랜드introduction
2001년 1월에 창립한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이란 기업이 런칭한 화장품브랜드인 미샤는 화장품브랜드 최초로 뷰티넷이라는 온-라인에서 스타트되었다.
미샤는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포털 서비스라는 세 가지의 주요 사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유연하고 戰略적인 제품…(To be continued )
순서
미샤,브랜드과,마케팅사례와,미래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hwp( 95 )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사례와 future 책략수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