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 비비안 marketing 戰略 分析과 비비안 브랜드分析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13:08본문
Download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pptx
VIVIEN 비비안 marketing 戰略 分析과 비비안 브랜드分析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戰略제안
VIVIEN 비비안 marketing 戰略 分析과 비비안 브랜드分析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戰略제안
설명
VIVIEN,비비안,마케팅전략,과,비비안,브랜드,비비안,리포지셔닝,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NAMYEONG
VIVIEN
_SLIDE_3_
3
목차
1. 남영비비안 기업 intro
2. 비비안 문제 진단
3. goal(목표) 설정
4.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5. 산업 analysis(분석)
6. 비비안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7. 비비안 STP전략(戰略) 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 4P
비비안 Repositioning 리포지셔닝 전략(戰略)
8. 마케팅 비용 추산(Budgeting)
_SLIDE_4_
4
남영비비안 기업 intro
비전과 미션
고객과 함께하는
No.1 패션브랜드
고객의
감동
라이프스타일웨어 & 레그웨어
CEO 김진형
연혁
제품라인 및 유통채널
1954 ‘남영산업’ 설립
‘남영나theory(이론)’ 상호 변경
브래지어 산업 개시
1973 ‘비비안’ 상표 등록
1976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92 매출 1000억원 돌파
2006 온-라인 쇼핑몰 ‘비비안이숍’ 개설
세련미, 당당함 - 백화점
보정 속옷 - 전문점
출산 전후 - 전문점
합리적인 가격 - 대형마트
다양성, 편리성 - 홈쇼핑
실용성 - 도매유통
20대 전후 - 비비안이숍
고객의
입장
고객의
믿음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가는
패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_SLIDE_5_
5
매출 증가율의 급격한 감소,
실적 악화로 인한 영업 이익 적자 전환
꾸준한 매출 성장,
흑자 영업 이익 유지
주요 경쟁사
남영 비비안
2xxx~2012 매출 및 영업이익률 추이
15%
1%
2xxx~2012 매출 및 영업이익률 추이
7%
7%
비비안 문제 진단
7%
_SLIDE_6_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pptx( 32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과 비비안 브랜드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