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7 17:31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꾸준히 인기 있는 동아시아 지역 외에도 인도와 필리핀, 스페인 남미, 브라질 등
전세계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1) 네이버 라인 introduce
01. 라인 introduce 및...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marketing 分析
CONTENTS
01 라인 introduce 및 선정이유
02 시장실태
- 고객分析, 경쟁分析, 점유율 실태
03 채팅 어플 들의 시장 성공/ 실패요인 分析
04 자사分析
한국에서의 부진 요인, 및SWOT 分析
05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목표(目標)설정, STP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06 conclusion
-한계점 및 展望
ː 1. introduce 및 선정이유
LINE은, NHN 그룹사인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무료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꾸준히 인기 있는 동아시아 지역 외에도 인도와 필리핀, 스페인 남미, 브라질 등
전세계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1) 네이버 라인 introduce
01. 라인 introduce 및 선정이유
1) 선정이유
01. 라인 introduce 및 선정이유
주제선정이유 : 카카오 톡 VS 라인
우리나라에서 메신저라고 함은,
곧 카카오 톡을 일컫는 말이 되어버렸을 정도로
카카오 톡은 90%가 넘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갖고 있다
반면, 라인은 우리나라보다는 오히려 일본,
대만 등에서 ‘국민앱’이라고
불리는 등 해외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외국에서의 성공전략(戰略) 은 무엇인지,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더욱 성공할 수
있는 marketing 전략(戰略) 을 세워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라인을 채택하게 되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 되어, 현재 가입자 수는 2억 8천만 명을 돌파하였다.
ː 2. 시장실태
1) 고객分析
02. 시장실태
2) 경쟁分析
02. 시장실태
카카오 톡(KAKAO TALK)
빠른 선점
선물하기, 플러스 친구, 게임 하기, 아이템스토어,
카카오 스토리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무료 배포와 상생 플랫폼
용이한 접근…(省略)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1.gif)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2.gif)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3.gif)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4.gif)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5.gif)
%60%EC%9D%98%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6.gif)
Download :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55 )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서비스마케팅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다.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순서
네이버,라인,LINE,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marketing 分析
CONTENTS
01 라인 introduce 및 선정이유
02 시장실태
- 고객分析, 경쟁分析, 점유율 실태
03 채팅 어플 들의 시장 성공/ 실패요인 分析
04 자사分析
한국에서의 부진 요인, 및SWOT 分析
05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목표(目標)설정, STP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06 conclusion
-한계점 및 展望
ː 1. introduce 및 선정이유
LINE은, NHN 그룹사인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무료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2xxx년 6월 출시 되어, 현재 가입자 수는 2억 8천만 명을 돌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