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LG텔레콤 SWOT分析 > mirror3 | mirror.co.kr report

LG텔레콤 SWOT分析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3

LG텔레콤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16:29

본문




Download : LG텔레콤 SWOT분석.ppt




, LG텔레콤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텔레콤 SWOT분석
팀 프리젠테이션
(LG Telecom)
목차
제품 선정동기
상황분석
소비자 분석
FGI 및 분석
경쟁자 분석
자사 분석
STP 분석
마케팅 strategy
마케팅 믹스
참고자료(data)
제품선정동기
20대에 누구나 가지고 있고 필요로 하며 관심이 대상이 되는 제품이 무엇인가?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고 나가는 LG그룹 같은 관련사인 LGTelecom이 왜 통신사 중 최하위 인가?

시장 점유율
상황분석
현재 국내 이동통신사 시장은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3사로 이뤄져 있다 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서 3개의 이동통신사는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파격적인 단말기 할인이나 다양한 요금제 할인호로그램을 제공하고, 또한 여러 다른 분야의 산업과 제휴를 맺어서 가격할인을 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고객호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등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FGI 및 분석
동아대학교 학생 7명을 상대로 FGI를 실시
Q1)휴대폰이 당신의 생활에 차지하는 비중은 어느 정도이며,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무엇이 있는가?
☞ 일상생활의 전반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 대부분이다. 번호이…(drop)




Download : LG텔레콤 SWOT분석.ppt( 26 )


다.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1.gif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2.gif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3.gif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4.gif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5.gif LG텔레콤%20SWOT분석_ppt_06.gif



설명
LG텔레콤 SWOT分析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LG텔레콤 SWOT分析
LG텔레콤,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LG텔레콤 SWOT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Q2)자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는 무엇이며, 사용기간은?
☞ 3가지 통신사 모두 고루 사용 하였으며 주로 고등학교 때 폰을 구매하여 지금까지 사용한다는 대답이 많았습니다
FGI 및 분석
동아대학교 학생 7명을 상대로 FGI를 실시
Q4)통신사를 이동한 경험과 이동할 의향은 있는지? 만약 이동을 했다면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
☞ 이동할 의향이 있다는 경우 그 이유로는 적은 요금과 많은 보조금을 준다면 의향이 있다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Q3)이동통신사의 선택하게 된 동기와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무엇인가?
☞ 동기로는 부모님의 권의, 디자인, 통화품질, 단말기, 가격 등 다양하였고,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으로는 요금이 제일 많았으며 디자인, 단말기의 가격, 통화품질이 있습니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