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marketing 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 mirror3 | mirror.co.kr report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marketing 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3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marketing 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3:08

본문




Download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hwp




하지만 훌륭한 스토리텔러는 단순히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marketing 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목차
Ⅰ. 스토리텔링은 이야기를 담아 파는 상품

Ⅱ. 소비자가 만들어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Ⅲ. 할리우드는 스토리 자원전쟁의 본부

Ⅳ. 스토리텔링이 있는 기업 마케팅

Ⅴ. 이야기와 꿈을 파는 드림케팅
* reference
*서론

세계적인 초일류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2004년에서 2007년까지 4년간 순이익 증가율은 18%였다. 이때 전달되는 이야기는 특정 그룹을 타깃으로 삼아야 효능가 커진다. 이른바 ‘이야기 경제’의 가치창출력이 ‘기술 경제’를 뛰어 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스토리텔링은 학문적으로도 `文化(문화) 원형에 언어라는 도구적 가치를 활용해 새로운 이성과 정서의 세계를 창
출하는 동력인(動力因)`으로 definition 되고 있따 따라서 스토리텔링이란 단순히 `이야기하기`가 아니라 콘텐츠의 원천이 되는 `이야기를 창조 하는 것`이다. 스토리텔러란 `발상의 전환가`, `느낌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아라비안나이트”로 잘 알려진 `천일야화`의 왕비 `세헤라자데`는 전형적인 스토리텔러의 표상이다.
스토리텔러(story teller)는 글자 그대로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이다.
2003년 마이크로소프트의 빌 게이츠는 주식배당금으로 450억 원을 벌어들였지만, 같은 해 작가 조앤 롤링은 ‘해리포터’로 1,000억 원의 저작권 수입을 올렸다. 또한 전달되는 내용을 통해 듣는 사람의 흥미를 자극함으로써 원가 새로운 것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이야기 경제의 중심에는 스토리텔링이 key point(핵심) 기술로 자리 잡고 있따 스토리텔링이란 상대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행위를 뜻한다.
2003년 마이크로소프트의 빌 게이츠는 주식배당금으로 450억 원을 벌어들였지만, 같은 해 작가 조앤 롤링은 ‘해리포터’로 1,000억 원의 저작권 수입을 올렸다. 반면에 같은 기간 동안 콘텐츠 기업의 대명사인 디즈니의 순이익은 41.4%나 증가했다.
그리고 이야기 경제의 중심에는 스토리텔링이 key point(핵심) 기술로 자리 잡고 있따 스토리텔링이란 상대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목차


Ⅰ. 스토리텔링은 이야기를 담아 파는 상품

Ⅱ. 소비자가 만들어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Ⅲ. 할리우드는 스토리 자원전쟁의 본부

Ⅳ. 스토리텔링이 있는 기업 마케팅

Ⅴ. 이야기와 꿈을 파는 드림케팅


* reference
*서론

세계적인 초일류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2004년에서 2007년까지 4년간 순이익 증가율은 18%였다. 그녀는 여성을 혐…(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hwp( 11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경영경제레포트 ,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 기업마케팅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순서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1.gif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2.gif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3.gif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4.gif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5.gif [스토리%20텔링]%20스토리텔링의%20기업마케팅과%20디지털%20스토리텔링%20상품_hwp_06.gif
[스토리 텔링] 스토리텔링의 기업marketing 과 디지털 스토리텔링 상품
스토리,텔링,스토리텔링,기업마케팅과,디지털,스토리텔링,상품,경영경제,레포트

다. 반면에 같은 기간 동안 콘텐츠 기업의 대명사인 디즈니의 순이익은 41.4%나 증가했다. 이른바 ‘이야기 경제’의 가치창출력이 ‘기술 경제’를 뛰어 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