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홍보,언론,마케팅] 매체 조사 방법 > mirror3 | mirror.co.kr report

[홍보,언론,마케팅] 매체 조사 방법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3

[홍보,언론,마케팅] 매체 조사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9:33

본문




Download :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doc





[홍보,언론,마케팅] 매체 조사 방법

매체 조사 방법론
순서






4. 효율성을 나타내는 정의 들: CPM, CPRP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설명

매체 조사 방법론
2. 도달률, 빈도, GRP의 이해


3. 도달률과 빈도를 넘어서: efficacy적 도달률과 빈도분포의 이해

Download :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doc( 64 )





통계, 매체,조사,마케팅,홍보
5. 기타 정의 들: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컴포지션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8262_01_.gif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8262_02_.gif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8262_03_.gif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8262_04_.gif [Marketing,Survey]매체조사방법론-8262_05_.gif
1. Rating Point와 Rating의 이해



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