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marketing 책략분석및 나의opinion > mirror3 | mirror.co.kr report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marketing 책략분석및 나의opinion > mirro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3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marketing 책략분석및 나의opin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1 00:42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설명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marketing 책략분석및 나의opinion

Download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27 )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1.gif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2.gif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3.gif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4.gif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5.gif 롯데월드%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6.gif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marketing 책략분석및 나의opinion

롯데월드,기업SWOT과,마케팅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 기업SWOT과 마케팅전략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월드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1. 롯데월드 기업紹介(소개)

2. 테마파크 산업analysis(분석)

3.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COMPETITOR - 에버랜드
강점
약점
서비스 마케팅
2). COMPANY
3). CUSTOMER

4.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365일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제휴할인
2)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
3) 계절이나 기후에 影響을 받지 않음
4) 롯데 계역 와 손쉬운 연계가능
(2) Weakness
1) 적은면적과 확장의 제한
2) 안전사고
(3)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
2) 외국인 관광객 증가
(4) Threat
1) 타 culture시설의 급속한 증가
2) 경쟁사의 성장
3) 잦은 안전사고로 인한 이미지 악화

5.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7Panalysis(분석)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1. 롯데월드 기업紹介(소개)

2. 테마파크 산업analysis(분석)

3.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COMPETITOR - 에버랜드
강점
약점
서비스 마케팅
2). COMPANY
3). CUSTOMER

4.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365일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제휴할인
2) 높은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
3) 계절이나 기후에 影響을 받지 않음
4) 롯데 계역 와 손쉬운 연계가능
(2) Weakness
1) 적은면적과 확장의 제한
2) 안전사고
(3) Opportunity
1)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
2) 외국인 관광객 증가
(4) Threat
1) 타 culture시설의 급속한 증가
2) 경쟁사의 성장
3) 잦은 안전사고로 인한 이미지 악화

5.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7Panalysis(분석)
(1) Product
(2) Place
(3)Price
(4) Promotion
(5) People
내부고객(직원) 마케팅
외부고객 마케팅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7. future 전략(strategy)방법 제안
(1) 가족 중심의 상품 개발
(2) 이미지 improvement(개선)
(3) 테마의 다양화
롯데월드의 문제점(問題點)과 해결책
2. 문제의 해결방법 - 디즈니랜드 example(사례) 를 중심으로

8. conclusion 및 나의의견

1. 롯데월드 기업紹介(소개)

롯데월드는 사람들에게 보다 유익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future 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고자 건전한 레저culture를 선도하고, 다양한 culture와 예술, 스포츠 활동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는 설립취지 아래 1989년 7월 12일 개장하였다. 한 해 mean(평균) 800만 명에 가까운 손님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는 지난 2002년 4월 개장 이후 총 방문객 수 7,00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이 가운데 약 10%가 외국인 관광객을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