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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4 22:3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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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프로모션과 차후방향을 끝으로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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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문화)상품 선정이 배경에는 우선 아이러브 뉴욕이 중요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브랜드화를 선정한것은 아이러브뉴욕의 도시 브랜드화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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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을 상징하는 대표 文化(문화)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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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文化(문화)상품 선정배경 (디자인)
3. 文化(문화)상품의 파급효율
2. 한국의 상징 찾기
4. 프로모션
5. 차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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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文化(문화)상품 선정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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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러브 뉴욕의 파급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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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질감과 색감은
다양한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있음
전통한지의 한국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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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지+무궁화+KOREA
2. 한국적인 것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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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파급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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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파급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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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모션(Off-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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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지 과반 만들기 체험 행사
한지 편지 쓰기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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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모션(On-line)
Facebook 에 디자인 홍보 및 친해지기
1. 좋아요 버튼 누른 사람 중 몇 명을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2. Facebook 게시물 댓글에 KOREA 글자를 달면,
그 중에서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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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차후 방향
우선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곳에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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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람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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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이 文化(문화)상품을 선정하게 된 배경과 디자인에 관련되어 살펴보고,
그 文化(문화)상품에서 한국의 상징을 나타내는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보고
저희 조가 개발한 文化(문화)상품의 파급효율가 얼마나 클 것인지 예상해보겠습니다.
아이러브뉴욕이 뉴욕 시민(市民)들을 하나도 만들어 주었듯이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이 대한민국 국민들…(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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