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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strategy)] 현대백화점의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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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31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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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ehyundai.com dart.fss.or.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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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기업소개

[경영전략(strategy)] 현대백화점의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www.dt.co.kr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1475_01_.gif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1475_02_.gif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1475_03_.gif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1475_04_.gif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1475_05_.gif
설명
4. SWOT 分析


(1) 기업이념

Download : 현대백화점차별화전략.hwp( 56 )


마케팅, 고급화전략, 유통관리론, 롯데백화점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2. 유통環境(환경) 分析
1. 기업소개
www.fnnews.com

주식회사 현대백화점(株式會社 現代百貨店)은 1968년에 현대그룹에서 백화점 사업을 설립한 회사다. 본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으며, 이외에 전국 여러 곳에서 백화점을 경영하고 있다 백화점 사업 외에 사업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1985년 현대백화점 압구정동에 개점하고, 2000년 4월 주식회사 금강산업개발에서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을 사명을 변경하였다.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기업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경영 활동의 근간으로 하고 있다
7. 최종 conclusion



3. 경쟁사分析
dart.fss.or.kr
5. 현대백화점의 차별화strategy
www.ehyundai.com
현대백화점의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리포트
다. 기업의 주주에 대한 책임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기업 가치를 증대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로부터 사랑받고 기쁨을 드리는 것을 의미한다. 2002년 11월 1일에 사업 전文化(문화) 및 경영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백화점 부분만 독립시켜 출범시키고, 나머지 부분을 (주)현대백화점H&S로 존속시켰다.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참고자료(資料)]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3
6. 차별화strategy의 성과

www.hankyung.com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를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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