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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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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5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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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웨이터 : 주로 식사 담당과 서비스를 하는 접객원.





※ 단점 : 종업원 의존도 높음,인건비 지출 높음,
순서
시간이 걸림, 회전율 낮음



설명





※ advantage(장점) : 수준 높은 서비스, 충분한 휴식시간, 매출증대,




- 음식은 완전히 조리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 앞으로 운반되어 카트위에서 셰프드 랑과 꼬미드랑 등이 한조를 이루어 음식을 완성하여 배식하는 서비스

헤드 웨이터의 지시에 따라 서비스하지만 때로는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비스하기도 한다.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다.
셰프드랑 조리 후, 왜건을 철수한다. ③ 드링크 웨이터 : 반드시 와인 리스트를 숙지하고


① 헤드 웨이터 : 웨이터나 웨이트리스를 지휘 - 감독하고 전체 서비스를 책임진다
※ advantage(장점) : 신속한 서비스 가능, 회전율 낮음
최고급 서비스와 하위급 서비스의 절충형 등
불필요한 기물을 제거
근무조건 향상 등




3) 카트 서비스 (Cart Service)
호텔
호텔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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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프렌치 서비스라고도 불리며 시간적 여유가 있고 우아한 서비스를 즐기는 미식가들과 귀족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
※ 단점 : 서비스 분위기의 가벼움, 서비스 불만으로 인한 컴플레인 등
빈 접시 운반 및 물을 따르고,
스테이션의 기물을 보충한다
호텔경영
식사 및 음료에 대한 지식을 갖고 서비스에 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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