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3:48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hwp
marketing 기획과정은 4P로 구성되고, 4P란 상품(Product), 가격결정(Price), 촉진(Promotion), 장소(Place)를 의미한다.
한편 비영리기관의 marketing 에 관해 언급한 S. Fine(1992 : 4-9)는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한수를 도출해 내는 깃은 무리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추가적으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목차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1. 생산자
2. 구매자
3. 상품
4. 가격
5. 홍보
6. 장소
7. 조사
Reference List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marketing 믹스는 marketing 도구를 말하는 것으로, marketing 의 주체가 표적 시장에서 反應을 얻기 위해서 혼합 ․ 통제 가능한 marketing 도구의 집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사회복지기관에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상품에 …(drop)
사회복지조직,마케팅,기본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 기본틀
순서
다. marketing 기획과정은 4P로 구성되고, 4P란 상품(Product), 가격결정(Price), 촉진(Promotion), 장소(Place)를 의미한다.
Download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hwp( 35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설명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목차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1. 생산자
2. 구매자
3. 상품
4. 가격
5. 홍보
6. 장소
7. 조사
Reference List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marketing 믹스는 marketing 도구를 말하는 것으로, marketing 의 주체가 표적 시장에서 反應을 얻기 위해서 혼합 ․ 통제 가능한 marketing 도구의 집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사회복지기관에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상품에 많은 예산을 투자하면 홍보와 같은 분야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예산이 배정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