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 mirror1 | mirror.co.kr report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 mirro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1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3:48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hwp




marketing 기획과정은 4P로 구성되고, 4P란 상품(Product), 가격결정(Price), 촉진(Promotion), 장소(Place)를 의미한다.
한편 비영리기관의 marketing 에 관해 언급한 S. Fine(1992 : 4-9)는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한수를 도출해 내는 깃은 무리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추가적으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목차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1. 생산자

2. 구매자

3. 상품

4. 가격

5. 홍보

6. 장소

7. 조사

Reference List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marketing 믹스는 marketing 도구를 말하는 것으로, marketing 의 주체가 표적 시장에서 反應을 얻기 위해서 혼합 ․ 통제 가능한 marketing 도구의 집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사회복지기관에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상품에 …(drop)



사회복지조직,마케팅,기본틀,경영경제,레포트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1.gif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2.gif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3.gif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4.gif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5.gif 사회복지조직%20마케팅의%20기본틀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 기본틀

순서

다. marketing 기획과정은 4P로 구성되고, 4P란 상품(Product), 가격결정(Price), 촉진(Promotion), 장소(Place)를 의미한다.

Download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hwp( 35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설명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기본틀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목차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1. 생산자

2. 구매자

3. 상품

4. 가격

5. 홍보

6. 장소

7. 조사

Reference List
사회복지조직 marketing 의 기본틀

marketing 믹스는 marketing 도구를 말하는 것으로, marketing 의 주체가 표적 시장에서 反應을 얻기 위해서 혼합 ․ 통제 가능한 marketing 도구의 집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사회복지기관에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상품에 많은 예산을 투자하면 홍보와 같은 분야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예산이 배정될 수밖에 없다.
전체 18,0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