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8:41본문
Download :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hwp
제품배달시 도난
라. 신용불량카드
점포의 매장관리
I. 매장이미지의 확립
소매점포를 준비하여 오픈하는 경우에는 매장이미지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매장이미지란 소비자가 점포에 들어 왔을 때 느끼는 주관적인 형상을 의미한다. 많은 소비자들은 화려한 매장이미지를 백화점에서 느낀다. 많은 소비자들은 화려한 매장이미지를 백화점에서 느낀다. Block 계획
Ⅲ. 매장의 배치
Ⅳ. 매장의 효율적 관리
Ⅴ. 매장의 도난관리
가. 고객에 의한 도난
나. 직원에 의한 도난
다. 예를 들면, 백화점에 들어가면 1층에 화려한 조명아래 고급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종업원들의 옷차림이나 서비스도 산뜻하다. 수십 년이 된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재래시장에 가면 시장간판도 거의 없고, 들...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목차
점포의 매장관리
Ⅰ. 매장이미지의 확립
Ⅱ. 매장배치의 기본패턴
가. 관련성에 따른 제품카테고리의 구분
나. Bubble 계획
다. 예를 들면, 백화점에 들어가면 1층에 화려한 조명아래 고급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종업원들의 옷차림이나 서비스도 산뜻하다. Block 계획
Ⅲ. 매장의 배치
Ⅳ. 매장의 효율적 관리
Ⅴ. 매장의 도난관리
가. 고객에 의한 도난
나. 직원에 의한 도난
다. 매장이미지에 따라 그 소매점포에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각종 제공물(제품, 서비스 등)이 차이가 난다.
이처럼 중요한 매장이미지를 어떻게 관리하여야 할까? 미국의 소매전문가인 Lewison교수는 그의 책에서 매장이미지의 관리를 다음과 같이 說明(설명) 한다. 제품배달시 도난
라. 신용불량카드
점포의 매장관리
I. 매장이미지의 확립
소매점포를 준비하여 오픈하는 경우에는 매장이미지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매장이미지란 소비자가 점포에 들어 왔을 때 느끼는 주관적인 형상을 의미한다. 수십 년이 된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재래시장에 가면 시장간판도 거의 없고, 들어가는 입구도 지저분하고 각 점포마다 진열이 통일되어 있지 않으며 조명도 흐리다.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레포트/경영경제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목차
점포의 매장관리
Ⅰ. 매장이미지의 확립
Ⅱ. 매장배치의 기본패턴
가. 관련성에 따른 제품카테고리의 구분
나. Bubble 계획
다. 고객에게 잘 구축된 差別(차별) 적인 소매이미지를 통해 타겟 소비자에게 소구할 수 있다 가장 결과 적인 소매 아이덴티티의 구축은 점포의 key point(핵심) 적인 머천다이징을 테…(drop)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점포 매장관리 매장이미지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 도난관리
점포,매장관리,매장이미지,확립,매장배치,패턴,매장,도난관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hwp( 53 )
[점포의 매장관리] 매장이미지의 확립, 매장배치 패턴, 매장의 도난관리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1.gif)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2.gif)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3.gif)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4.gif)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5.gif)
![[점포의%20매장관리]%20매장이미지의%20확립,%20매장배치%20패턴,%20매장의%20도난관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B%A7%A4%EC%9E%A5%EA%B4%80%EB%A6%AC%5D%20%EB%A7%A4%EC%9E%A5%EC%9D%B4%EB%AF%B8%EC%A7%80%EC%9D%98%20%ED%99%95%EB%A6%BD,%20%EB%A7%A4%EC%9E%A5%EB%B0%B0%EC%B9%98%20%ED%8C%A8%ED%84%B4,%20%EB%A7%A4%EC%9E%A5%EC%9D%98%20%EB%8F%84%EB%82%9C%EA%B4%80%EB%A6%AC_hwp_06.gif)
순서
설명
다. 소비자의 기호나 선호의 차이는 소매이미지의 差別(차별) 화를 추구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준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재래시장에 대해 그냥 우중충한 매장이미지를 갖고 있다 화려한 매장이미지와 우중충한 이미지를 굳이 언어로 표현을 하지 않아도 머리 속에 모두 남아있다 화려한 이미지의 백화점은 가격이 비싸고 신용카드도 받고 각종 고객서비스도 좋으나, 우중층한 이미지의 재래시장은 가격이 싸고 배달서비스도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