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박카스 마케팅strategy과 광고 성공事例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6 10:49
본문
Download : 박카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박카스 마케팅전략과 광고 성공사례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hwp
1991년 5월에 constituent 을 보강시켜 `박카스-에프(Forte)`로 발전하였고, 2005년 3월 18일, `국민 드링크 박카스 에프가 `박카스D`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때 미국의 원조로 비타민이 알려지면서 너도나도 비타민을 찾으면서 그 붐을 타고 첫 선을 보이게 되었는데, 알약 형태로 이름은 `박카스-정` 이었다.
국민드링크의 발전, 그리고 變化(변화)
운반 중 앰플 용기가 파손되어 1963년 8월, 현재와 같은 드링크 형태의 `박카스-D(Drink의 약자)`가 나오게 되었다. `박카스-정`은 불티나게 팔렸지만 알약의 당의가 녹는 문제가 발생해 1962년 20cc 앰플 형태인 `박카스-내복액`으로 교체되었다. 브랜드 네임은 술과 담배, …(To be continued )






설명
박카스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박카스 마케팅strategy과 광고 성공事例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
박카스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박카스 마케팅strategy과 광고 성공事例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
박카스,제품분석과,SWOT분석및,박카스,마케팅전략과,광고,성공사례연구및,박카스,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박카스 마케팅전략과 광고 성공사례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hwp( 92 )
박카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박카스 마케팅전략과 광고 성공사례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 , 박카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박카스 마케팅전략과 광고 성공사례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박카스 마케팅전략과 광고 성공사례연구및 박카스 향후전망연구
순서
다.
① 박카스 정
-1961년 9월 자양강장 변질제(비타민+미네랄)로서 피로회복 효능을 지닌 ‘박카스 정’ 탄생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
marketing ,광고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연구
CONTENTS
1. 박카스 introduce
(1) 박카스 제품analysis
(2) 박카스 제품연혁
2. 시장present conditionanalysis
3. 박카스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박카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비타500과 비교analysis)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5. 박카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1) 差別(차별) 화 marketing 전략(strategy)
(2) 스포츠marketing
(3) 스타marketing
(4) 유통전략(strategy)
(5)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6. 박카스 광고전략(strategy) 사례(instance)analysis
(1) 광고,홍보전략(strategy)
(2) 박카스 광고의 성공포인트
(3) 박카스 광고의 발전과정
7. 박카스 향후처리해야할문제과 展望
` 참고reference(자료) `
1. 박카스 introduce
(1) 박카스 제품analysis
박카스가 처음 나온 60년대는 전쟁의 그늘이 가시지 않은 상태로 사람들이 영양실조로 픽픽 쓰러져 나가던 시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