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1 21:33
본문
Download :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략.hwp
이런 점에서 우린 기업의 오도된 이미지를 제고할 necessity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략.hwp( 60 )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술
다.레포트/경영경제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술
설명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략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략 ,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시장개방시대의기업이미지제고전술
사실상의 시장개방이 눈앞에 다가왔다.
그러나 시장개방은 우리에게 크나큰 위험이 아닐 수 없다.왜냐하면 이미 우리시장은 폐쇄경제를 유지할 경우 더이상의 발전이 있을 수 없기때문일것이다
시장개방은 바로 국제경쟁시대의 도래라고 표현할 수도 있따우린 더이상 정부의 울타리 안에서만 기업활동을 할 수 없다.또한 제품의 성능에 있어 그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결과를 초래하였다.이것은 피할 수 없는 현실임과 아울러 우리에게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자세를 요구하고 있따시장개방은 우리에게 있어 불가피할 뿐 아니라 반드시 필요하기도 하다.이미 이전의 부분적인 개방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경제는 흑자에서 적자로 돌아섰으며 국내시장의 잠식현상은 여러 부문에서 나타나고 있따
이런 상황이 도래하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를 들 수 있겠으나 무엇보다도 그 개방화라는 것이 너무나 급속히 진행되었으며 이에 대한 국내기업의 대응전략(strategy)의 부재,개방에 편승한 근시안적 경영활동을 들 수가 있따특히 무엇보다도 대기업들이 수입개방에 편승하여 외국제품을 들여다가 파는 일도 부지기수이며 이러한 기업들의 행태는 국민들 일반에게 나쁜 effect(영향) 을 끼쳤다.우린 좀더 진취적인 자세로 외국의 시장에까지 진출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