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철학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03:38
본문
Download : 불멸의 철학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감상문.hwp
노승이 없이 어린 동승의 이야기를 할 수 없고 동시에 동승 없이 노승의 이야기를 완성 할 수 없었을 것 같다. 감독은 각자의 삶을 살아가지만 결코 남이 아닌... 이렇게 여러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완성해 가려고 했던 것 같다. 아무리 장난이지만 어떻게 저런 표정으로 저렇게 잔인한 짓을 할 수 있을까...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반야심경 소리에 갑자기 마음이 숙연해 졌다. 천진난만한 웃음과 함께 물고기와 개구리와 뱀에다 실을 묶고 돌을 매단다.
첫 번째 봄을 보면 어린 동승이 물고기와 개구리와 뱀을 가지고 노는 장면이 나온다. 마지막 봄의 어린아이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한사람의 이야기이면서 동시에 세 사람의 이야기라는 것이다. 때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영화를 다 보고 자리를 털고 일어날 때까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그런 영화였다. 어린 동승으로부터 처음 해 욕망의 굴래 속에서 깨달음을 얻기까지 한 사람의 이야기와 처음부터 절간을 지키고 그 속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노승의 이야기... 그리고 한 여인의 손에 이끌려 절에 버려진 어린 아기... 이 세 사람의 이야기가 어쩌면 한 사람의 이야기가 아닐까... 또한 바로 이 한사람의 이야기가 곧 이곳에 나오는 셋 모두의 이야기 이며 동시에 우리 모두의 이야기임을 말해주는 것 같았다.
Download : 불멸의 철학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감상문.hwp( 37 )
레포트/감상서평
불멸의철학자report이상주의적관점



불멸의 철학자 <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 감상문불멸의철학자레포트이상주의적관점 , 불멸의 철학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불멸의 철학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report
설명
순서
불멸의 철학자 <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 report
봄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른 새벽 문이 열림과 동시에 옅은 안개 저편 고즈넉한 절 하나가 물위에 떠있따 처음 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야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장면 하나 하나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지날 때 마다 수없이 많은 의문을 자아내었다.
절에 있는 사람들의 모습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드는 생각은 결코 저들이 각각의 life(인생) 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구나 하는 것이었다. 아... 이것이 다 업보구나 하는 마음이 문득 떠올랐기 때문이다 또한 동시에 어깨 넘어 로 몰래 훔쳐보는 노승의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많이…(투비컨티뉴드 )
,감상서평,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