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戰略,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mirror8 | mirror.co.kr report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戰略,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mirror8

본문 바로가기

mirro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戰略,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4:13

본문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중국유통시장의,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인재육성,중국시장의,성장과,중요성,이마트,홈플러스의,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hina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戰略)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전략(戰略) 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특성)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

_SLIDE_1_
China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戰略)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전략(戰略) 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특성)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정책
결정

1. 이익정의(定義)
2. 이익정의(定義) 적용
3. 이익관리
4. 이익정의(定義) 활용

1. 협상 기본정의(定義)
이해
2. 협상진행 /
신뢰관계 유지
3. 협상기술 활용
4. 협상의 전반적
지휘

1. 의사소통 이해
2. 명확한 의사
소통능력
3. 상황에 따른
적절한 의사소통
4. 원활한 의사
소통 분위기
China 소매유통시장의
성장에 따라 China시장
전문가 육성의 必要性
증대
_SLIDE_6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7_
“대외 악재출현 및
성장동력 저하”
시장포화
→ 출점경쟁 심화
금융위기 / 경기침체
/ 물가인상
government 규제 심화
2012 유통업 現況(현황)

영업環境(환경)
악화

업태간
경쟁심화

성장대안…(drop)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戰略,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戰略,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순서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1.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2.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3.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4.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5.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6.gif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11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 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 유통업의 인재육성 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