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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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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ppt




그러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소비의 대상”이 아닌 사람으로서 존중 받고 개인으로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사람다움”이다



순서
-Analysis

2.상품에서 경험으로의 變化
의류매장에서는 누가 이 옷과 똑같은 옷을 입었더니 예쁘더라 고 하는 얘기 등의 추억을 말하고 있다 고객은 이제 상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상품에 담긴 이야기나 경험을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고객은 이러한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자기자신의 개성을 강조 할 수 있으며, 경험이나 느낌을 충족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Sales Promotion 전략(戰略)

고르는 케익에서 직접 꾸미는 케익으로

전통적마케팅과 감성마케팅의 5가지 차이점

4.기능에서 느낌으로의 變化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 정리, 분석한 ppt입니다.

-Sales Promotion 방향


뚜레쥬르, 온라인마케팅, 빵, 베이커리, 제과점
설명
본문내용 -감성마케팅
5.커뮤니케이션에서 대화로의 變化

(2) 상품에서 경험으로의 變化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3.Identity에서 개성으로 變化
이제까지 기업은 소비자를 애 다루듯이 잘 구슬려 기업이 목적하는 바를 얻어내기 위한 수단으로 간주하였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안(方案)에 대해서도 제언하였습니다. 또한 기업과 분리되어 정복해야 하는 대상으로 간주하여 전쟁에서나 쓰이는 온갖 전략(戰略) 이나 전술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꼭 이겨야 하는 대상으로 여겼다.

(1) 소비자에서 사람으로의 變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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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소비자에서 사람으로 變化

Download : 뚜레쥬르 온라인 마케팅 [최종본].ppt( 79 )



다.
특별한 날에 있었던 나의 케익 이야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 정리, 分析(분석)한 ppt입니다. 경쟁시장에서의 경쟁업체와의 관계, 향후 나아갈 방안에 대해서도 제언하였습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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