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농한늑대]리포트쓰려고하시죠? 보육실습일지 관련 에요 ㅎ 위 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1:50
본문
Download : 보육일지.hwp
`당번 명찰을 통해 오늘의 당번을 紹介하고 내일의 당번을
③간식을 다 먹은 후 ‘간식을 먹었어요’ 판에 표시를 붙인
♦간식
“유희실 간다고 누가 표시해 줄까?”
미술 영역
설명
①우리들의 상상속에 전설속의 용을 내가직접 그려 보아요
Download : 보육일지.hwp( 79 )
언어 영역
붙인다.
♦ 정리(整理)
<<<<<<<<<<<<<<<<<<<<<<<<<<<<소 개 글 >>>>>>>>>>>>>>>>>>>>>>>>>
① ‘자동차 도로 만들기’
옷 정리(整理) , 출석판(들판+사슴+얼굴)에 이름표를 붙이기
③모래 시계가 다 내려오면 자기표시를 돌려 놓은 후
※유의점 - 유아의 건강상태를 확인한다.
교사 : 내일의 당번은?
① 용을 타고 날아요
피코
레포트 > 교육계열
- 새로운 주제를 생각하고 상상하여 그려본다.
; 오늘은 10월 18일 입니다.
.모이면 장소에 모영서 이야기를 나눈다.
[연농한늑대]리포트쓰려고하시죠? 보육실습일지 관련 에요 ㅎ 위 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http://blog.hankyung.com/ddangkun
다. ;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http://blog.hankyung.com/ddangkun
간식을 먹는다.
<<<<<<<<<<<<<<<<<<<<<<<<<<<<본 문 내 요 >>>>>>>>>>>>>>>>>>>>>>>>>>>
보육과정,보육실습일지,보육 실습일지,실습일지,보육,보육일지, 보육실습일지, 보육실습일지양식, 보육일지예문
① ‘병원 놀이
교사 : 오늘의 당번은 ?
유아 : 배인숙, 김수연입니다.
②게임(네모 조각 맞추기, 풍선 붙이기)
과학 영역
②유아들은 간식표를 붙인 후 손을 씻고 간식방으로 가서





쌓기 놀이 영역
역할 놀이 영역
[당번 紹介]
※유의점 - 유아가 듣기 활동에 관심을 가지도록 도와준다.
유아가 아침에 양치질을 하고 왔는지 알아본다. 다른 자료를 찾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깔끔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닦았어요’ 판에 자기 표시 붙이기
② ‘블록으로 자동차 만들기’
③듣기 - ‘내 친구가 되어 줘’(교사의 음성으로 녹음한 것)
.유아와 교사가 함께 정리(整理) 를 한다.
②말하기 - 유치원 그림판+인형 3개(즐거운 유치원)
확장 시켜준다.(만3세)
후 조용한 놀이(동화책 읽기, 퍼즐 )를 한다.
♦소집단 활동
다른 를 찾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깔끔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아 : 이정숙, 김진선
순서
. 교사가 신호악기(트라이앵글)를 치면 정리(整理) 시간임을
①퍼즐 맞추기
수․조작 영역
주의집중 - (머리 어깨 무릎 발 랄라라~~)
알린다.
[날짜紹介]
<<<<<<<<<<<<<<<<<<<<<<<<<<<<소 개 글 >>>>>>>>>>>>>>>>>>>>>>>>> 보육실습일지 형식에 활동시간과 활동명,활동내용,자료및 준비물에 대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알려줌으로써 유아가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동그라미, 세모, 네모 뿐 만 아니라 새로 찾아보는 모양에는 이름을 붙여 주기도 하였다.
: 오늘은 날씨가 흐립니다.(만5세)
< 이야기나누기 - 주변에 있는 모양 >
※유의점
①간식이 준비가 되면 간식방 표시 위에 반 표시를
다른 친구가 할 수 있게 한다.
보육실습일지 형식에 활동시간과 활동명,활동내용, 및 준비물에 대해 작성한 입니다.
①도서 - ‘주변에 있는 모양 ’
① ‘달팽이, 금붕어’ 기르기
※유의점 - 교사가 적절히 참여하여 유아의 놀이를
한다.
우리 주변에 있는 여러 가지 물건의 모양을 탐색 해 보았다.
②모래시계가 다 내려올 때까지 피코를 한다.(만4세)
④쓰기 -선 따라 긋기1 (○, △,□,♡)
※유의점 - 유아들이 순서를 잘 지켜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
① ‘피코 할거예요’ 표시후 모래 시계를 돌려 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