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20:1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hwp
설명
순서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전술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1.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2.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3.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4.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5.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CJ%20E&M%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6.gif)
경영,경제,경영학,CJ,E&M,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hwp( 17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전술
CJ E&M 마케팅전략(戰略)
` 목차 `
Ⅰ 기업선정이유
Ⅱ CJ E&Mintroduction
1. 회사introduction
2. 연혁
Ⅲ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산업의 상황
2) 산업의 성장성
3) 경기변동의 속성 및 계절성
4) 시장여건
2.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5 Forces Model)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4) 공급자의 교섭력
5) 소비자의 교섭력
Ⅳ 기업내부分析(분석)
1. 기업상황
2. 가치사슬分析(분석)(Value Chain)
1) 제작(Production)
2) 투자(Investment)
3) 배급(Distribution)
4) 상영(Exibition)
5) Other Business
Ⅴ 마케팅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제안
1. 마케팅 目標(목표)
2. 전략(戰略) 제안
1) Ensoff Matrix로 살펴본 성장전략(戰略) - 3D영화를 통한 제품개발전략(戰略)
2. 3D영화를 앞으로의 성장동력이라 보는 이유
1) 3D영화란...
CJ E&M 마케팅전략(戰略)
` 목차 `
Ⅰ 기업선정이유
Ⅱ CJ E&Mintroduction
1. 회사introduction
2. 연혁
Ⅲ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산업의 상황
2) 산업의 성장성
3) 경기변동의 속성 및 계절성
4) 시장여건
2.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5 Forces Model)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4) 공급자의 교섭력
5) 소비자의 교섭력
Ⅳ 기업내부分析(분석)
1. 기업상황
2. 가치사슬分析(분석)(Value Chain)
1) 제작(Production)
2) 투자(Investment)
3) 배급(Distribution)
4) 상영(Exibition)
5) Other Business
Ⅴ 마케팅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제안
1. 마케팅 目標(목표)
2. 전략(戰略) 제안
1) Ensoff Matrix로 살펴본 성장전략(戰略) - 3D영화를 통한 제품개발전략(戰略)
2. 3D영화를 앞으로의 성장동력이라 보는 이유
1) 3D영화란 무엇인가
2) 국내 영화산업에서 3D영화 증가추세
3)3D영화에 대한 최근 소비자reaction response
Ⅵ STP 전략(戰略)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1) 활동의 정도
2) 가격
2. 표적시장선정(Targeting)
1) 활동량에 따른 타겟팅
2) 인구통계학적 기준(연령)
3. 위상정립(Positioning)
Ⅶ 4P 전략(戰略)
1. 제품 및 서비스 전략(戰略) (Product & Service)
1) 3D 콘텐츠 기술 투자
2) 서비스접점 관리
2. 유통전략(戰略) (Place)
1) 기존 유통망 최대한 활용
3. 가격전략(戰略) (Price)
1) 기술개발을 통한 3D 영화 가격하락
4. 광고 및 판촉전략(戰略) (Promotion)
1) 3D 기술 대중화전략(戰略)
2) SNS 적극 활용
Ⅷ 나의 견해
Ⅰ 기업선정이유
주 5일제 도입 등 제도적 改善에 따라 여가시간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기 스타트하였다. 이런 트렌드와 더불어 CJ E&M은 국…(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