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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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19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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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비록 비만형지만 좀 더 젊고 날씬하게 보이는 실루엣의 옷을 입고자 하는 것이다. 9.가격정책 할인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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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가격정책 할인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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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판촉활동
5.테마별 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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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이번 F/W의 판매 흐름을 보면 `실루엣`으로 인한 판매 영향력이 증가됨을 알 수 있는데 이런 현상들은 여러 곳에서 감지되고 있따
설명
4.판매되는 상품
(조명,인테리어)
6.인기상품
의복, 패션, 의상디자인, 마케팅, 패션마켓리서치, 남성복
5.테마별 코디
4.판매되는 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8.판촉활동





3.컨셉
7.디스플레이된상품
10.상점내소비자 행동
10.상점내소비자 행동
1.조사시기
1.조사시기
[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조명,인테리어)
6.인기상품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2.브랜드명
*각각 사진첨부*
*각각 사진첨부*
3.컨셉
conclusion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1.조사시기 2.브랜드명 3.컨셉 4.판매되는 상품 5.테마별 코디 6.인기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조명,인테리어) 8.판촉활동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각각 사진첨부*
2.브랜드명
이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젊음이라는 소비자 니드로 표출되어 어떻게 하면 좀 더 젊고 건강하게 보일 지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고 있따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든다면 30대 후반의 비만형의 남자가 전과 같이 `소재가 좋아서`,` 칼라가 좋아서` 등의 이유 만으론 더 이상 구매 의욕을 못 일으킨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