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마케팅연구-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술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19:41
본문
Download : 리츠칼튼.hwp
설명
리츠칼튼,마케팅연구-,리츠칼튼호텔,기업분석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리츠칼튼호텔,향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리츠칼튼 마케팅연구-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술제시
Download : 리츠칼튼.hwp( 70 )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리트칼튼호텔의 기업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술 事例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measure(방안) 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리츠칼튼 마케팅연구-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리츠칼튼 마케팅연구-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략제시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
2. 리츠칼튼 기업철학
3. 리츠칼튼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츠칼튼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戰略 事例(사례)
(1) VIPmarketing
(2) 서비스marketing
(3) CRMmarketing
(4) 내부marketing
6.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프로모션戰略)
7. conclusion 및 향후戰略제시.
세자르 리츠는 1910년 미국으로 사업을 확장, 부인 마리 여사와 함께 대서양 연안에 최초로 리츠 호텔을 개관하였는데, 이것이 나중에 리츠칼튼 호텔로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다.리트칼튼호텔의 기업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서비스 하나 하나에도 그 명예를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함을 추구하며 고객이 환영 받고 특별…(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과 리츠칼튼호텔 향후전술제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