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 mirror8 | mirror.co.kr report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 mirror8

본문 바로가기

mirro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8 01: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만족 매일유업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_pptx_06.gif
_SLIDE_1_
the more trial the more consumer’s satisfaction maeil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_SLIDE_2_
Contents
Ch1. Present of Maeil & Survey result

Ch2. Strategies of Maeil

_SLIDE_3_
Present of Mail
출처: 매일 유업 홈페이지
시유 부분이 가장 비중이 큼

시유: 백색우유, 가공유
Ch.1
_SLIDE_4_
Brand sub-consciousness

Q) WHY Seoul

A) When I was young
By Mother
At school
Habitual purchase



_SLIDE_1_
the more trial the more consumer’s satisfaction maeil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
_SLIDE_2_
Contents
Ch1. Present of Maeil & Survey result

Ch2. Strategies of Maeil

_SLIDE_3_
Present of Mail
출처: 매일 유업 홈페이지
시유 부분이 가장 비중이 큼

시유: 백색우유, 가공유
Ch.1
_SLIDE_4_
Brand…(To be continued )

경제경영,소비자만족,매일유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만족조사-매일유업.pptx( 60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