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껌 제품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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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06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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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쯤 월 판매 400만 갑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따
짠돌이로 소문난 롯데제과가 ‘ID’ 껌에 TV광고를 집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따
‘ID’ 껌이 주목받는 비결은 discrimination화된 상품 전략(strategy)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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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판형껌의 부활을 꿈꾸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크기를 기존 껌의 3분의 2로 줄여 씹기에 부담이 없게 했으며 껌베이스의 함량을 높여 풍성한 볼륨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ID껌의 탄생
ID껌 광고 및 마케팅
# 틱! 탁! 톡! 스타일이란 이런 것
아이디어는 아…(투비컨티뉴드 )
설명
●ID껌 제품정보
레포트/경영경제
다. 주인공은 바로 ‘포스트 자일리톨’을 꿈꾸는 롯데제과의 ‘ID’껌. ‘ID’껌은 지난달 9일 출시된 뒤 한 달 만에 300만갑이 팔리는 등 뚜렷한 실적을 보이고 있따
이는 하루 판매량이 10만 갑에 달하는 것으로 자일리톨 껌의 전성기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이 껌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사이즈를 일반 제품의 60% 수준으로 소형화했다. 주인공은 바로 ‘포스트 자일리톨’을 꿈꾸는 롯데제과의 ‘ID’껌. ‘ID’껌은 지난달 9일 출시된 뒤 한 달 만에 300만갑이 팔리는 등 뚜렷한 실적을 보이고 있따
이는 하루 판매량이 10만 갑에 달하는 것으로 자일리톨 껌의 전성기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쯤 월 판매 400만 갑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따
짠돌이로 소문난 롯데제과가 ‘ID’ 껌에 TV광고를 집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따
‘ID’ 껌이 주목받는 비결은 discrimination화된 상품 전략(strategy)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과 풍미를 느끼도록 껌 베이스 함량을 높였고, 향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롯데제과가 올해 최대의 야심작으로 I.D를 개발한 것은 껌 전체 시장이 정체현상을 보이는 상황에서 ‘자일리톨’처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필요했기 때문일것이다
롯데제과는 작년 7월부터 10여 order (차례) 에 걸쳐 1000명에 가까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주 고객인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했으며 ‘단 맛이 오래 가는 껌’, ‘질감이 부드러운 껌’, ‘오래 씹어도 턱에 부담이 안가는 껌’, ‘포장에서 쉽게 꺼낼 수 있고 손때가 묻지 않는 껌’ 등의 소비자 opinion을 집약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종류 및 characteristic(특성)
‘I.D’는 ‘믹스베리’와 ‘스위트민트’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천연 치클에 탄성감이 좋은 새로운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이 유지되고 풍미를 간직할 수 있는 새로운 껌 베이스를 사용했다. 하지만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과 풍미를 느끼도록 껌 베이스 함량을 높였고, 향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롯데제과가 올해 최대의 야심작으로 I.D를 개발한 것은 껌 전체 시장이 정체현상을 보이는 상황에서 ‘자일리톨’처럼 ...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판형껌의 부활을 꿈꾸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이 껌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사이즈를 일반 제품의 60% 수준으로 소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