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멀티 베이커리 샵 KONKUK HOUSE] business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0:3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hwp
그러나 마땅히 여학생이 학교 주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고는 학교 맞은편에 있는 화양동 번화가에 위치한 커피숍이나 패스트푸드점이 전부인 실정이다.
[business plan 멀티 베이커리 샵 KONKUK HOUSE] business plan
● N세대 취향의 신입생
인구통계적 環境분석

Ⅲ. SWOT 분석
● 바겐세일 및 특가세일 전술은 사용하지 않는다.순서
<수요 분석>
● 화양동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다수
이와 같은 아이템을 선정한 이유는 그간 학교를 다니면서 느낀 결과 남학생의 경우에는 근처 술집이나 당구장, PC방 등을 이용하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동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지만, 여학생의 경우 남학생보다 음주에 대한 선호도가 낮고 당구장이나 PC방에 대해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 기존 음주文化에 식상한 여학생
[우수가맹점 대상] 뚜레쥬르 안국점 .. 최상의 고객서비스
● 주변 고시원, 자취, 하숙 등의 시설에 거주하는 독신자
[KONKUK HOUSE] 매장은 베이커리와 커피전문점의 혼합 형태의 새로운 관념의 멀티숍(multi-shop)으로 매장 전체적으로 편안한 이미지의 실내장식과 서비스로 고객이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건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늘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따
Ⅱ. 경영環境 분석
다. 그나마도 신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하지 못한 실내 인테리어와 열악한 시설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Ⅴ. 맺음말
사업계획서 창업 베이커리 빵집 멀티샵
사업계획서 창업 베이커리 빵집 멀티샵 / (소비자행동론)
● 매장입구에 메모판 비치
● 시간대별 差別가격 전술
Ⅳ. marketing 전술
`빵집이 변하고 있따`
● 건국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표적시장 - 여학생)
● 판매하는 제품의 고품질 유지 및 신제품의 지속적 개발
● 관습가격을 고려한 중저가의 고품질 가격전술
◎ 제품전술
● 화양동 근처의 커피숍이나 찻집은 거리가 다소 멀다
◎ 가격전술
Ⅰ. 개 요
Download : [사업계획.hwp( 8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매장 주변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
<매장 주변의 경쟁상황>
business plan foundation(창업) 베이커리 빵집 멀티샵 / (소비자행동론)
공강시간이나 수업이 끝난 후 동료들과 간단하게 차를 즐기기 위해서는 일부러 화양동까지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상황에서 학교 후문쪽에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multi-shop이 생긴다면 소규모의 매장이라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되었기 때문일것이다
※ 참고 보도자료(資料)
● 케잌에 원하는 문구/그림 삽입
설명
● 후문 근처의 커피숍이나 찻집은 현재 7개점이 운영중이다.
◎ 촉진전술
● 잠재고객들에게 매장 화장실 자유개방
● 종업원의 친절교육 실시 및 청결하고 세련된 매장 분위기 유지
또한 현재 자취생이나 독신자 및 근처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마땅한 베이커리가 근처에 없다는 점도 본 아이템을 선정하는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