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술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irror7 | mirror.co.kr report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술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irror7

본문 바로가기

mirro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술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7:20

본문




Download : [1000원]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그렇게 1963년 9월15일 삼양라면이 탄생했다. 베트남전 당시 우리나라의 총 수출액이 3,000만 달러 였는데, 이중 9%에 이르는 270만 달러가 삼양라면 을 판 것이었다. 日本 에서 라면을 시식했던 전 회장은 라면이야 말로 식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해 5만 달러를 정부로부터 빌려 日本 명성식품의 라면 제조 기술 및 기계를 도입했다. 70년대에 들어 베트남을 비롯해, 동남아, 미국 등지로 수출하면서 삼양라면 은 국경 없는 세계적인 식품으로 인식됐다. 당시 가격은 10원. 커피 한잔 35원, 된장ㆍ김치찌개가 30 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다. 우지 사건은 89년 9월 중순 서울지검에 날아든 익명의 투서와 전화제보로부터 스타트됐다…(투비컨티뉴드 )








다. 삼양라면의 탄생은 1960년대 초 전중윤 삼양식품 회장이 우연히 남대문 시장을 지나다 사람들이 한 그릇에 5원하는 꿀꿀이 죽을 사먹기 위해 줄 선 것을 보고 식량 문제의 해결이 시급하다고 판단한데서 비롯됐다.
우리나라의 라면의 시초는 삼양라면이었다. 라면의 판매와 공장 가동이 중단되고 1,000여명의 직원들이 회사를 떠났다. 삼양라면의 탄생은 1960년대 초 전중윤 삼양식품 회장이 우연히 남대문 시장을 지나다 사람들이 한 그릇에 5원하는 꿀꿀이 죽을 사먹기 위해 줄 선 것을 보고 식량 문제의 해결이 시급하다고 판단한데서 비롯됐다. 당시 가격은 10원. 커피 한잔 35원, 된장ㆍ김치찌개가 30 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다. 그러나 라면의 ‘면’을 무슨 섬유나 실의 명칭으로 오인하는 등 reaction 은 차가웠다. 그러나 라면의 ‘면’을 무슨 섬유나 실의 명칭으로 오인하는 등 reaction 은 차가웠다. 그렇게 1963년 9월15일 삼양라면이 탄생했다.

무료시식회 등...

후발주자의 성공 marketing ‘辛라면’
우리나라의 라면계의 최고봉 ‘신(辛)라면’. ‘신(辛)라면’은 처음부터 라면업계에서의 TOP1위였을까 아닐것이다.

그러나 89년 발생한 ‘우지사건’은 삼양라면 측에 씻을 수 없는 타격을 주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술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성공요인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Download : [1000원]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7 )


신라면성공요인,마케팅전술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후발주자의 성공 marketing ‘辛라면’
우리나라의 라면계의 최고봉 ‘신(辛)라면’. ‘신(辛)라면’은 처음부터 라면업계에서의 TOP1위였을까 아닐것이다. 66년 연 240만개 판매에 불과했던 라면은 69년 1,500만개로 늘었고 몇 년 만에 매출액이 무려 300배에 이르는 경이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日本 에서 라면을 시식했던 전 회장은 라면이야 말로 식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해 5만 달러를 정부로부터 빌려 日本 명성식품의 라면 제조 기술 및 기계를 도입했다. 100억원 이상의 제품을 수거, 폐기했으나 세계적인 수출상품인 삼양라면은 일순간 불량식품으로 전락했다.

무료시식회 등 활발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65년 정부 의 혼분식 장려 정책이 나오면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주 요 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 ‘신(辛)라면’은 엄연한 후발주자 2위였다.
우리나라의 라면의 시초는 삼양라면이었다. . ‘신(辛)라면’은 엄연한 후발주자 2위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