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기업분석과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9:47
본문
Download :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설명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marketing 분석
레드망고,기업분석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marketing 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51 )
Red mango
WWW.movist.co.kr
[
]
나를 사랑하자 !!
? 저지방 요쿠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 1조 5000억원
전문점 판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규모
: 약 2000억원
해마다 30% 성장
environmentanalysis
시장 environment analysis
인구 통계적 environment : 여성의 사회 진출 활발
경제적 environment : 청년 실업 증가, 내수부족으로 소비 시장 침체
경쟁적 environment :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의 양적 질적성장
4. 사회적 environment : well ? being 열풍
스타벅스
설립 : 1987년, 하워드슐츠
규모 : 40여개국, 9,000개의 점포
메뉴 : 커피 등의 음료
머핀, 샌드위치 및 케익류
특징 : 웰빙, 아침형 인간 등의 트렌드에 맞추어 아침 셋트 메뉴 출시, 종이 커피잔 50원 환불제도 실시, 신속하고 편리한 take-out 특징
경쟁업체들…
경쟁업체들…
베스킨 라빈스
설립 : 1985년 명동 1호점
규모 : 40여개국 6000여점포,
전국 680개 매장
메뉴 : 아이스크림, 아이스크
림 케익
특징 : 다양성을 추구
하겐다즈
설립 : 1970년 탄생, 80년대
초반 아시아 진출
규모 : 세계 700여개 샵운영
메뉴 : 30여 아이스크림, 요거트
와의 결합이나 술과 결합
된 메뉴
특징 :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과 디저트 추구, 광고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망고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