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카카오톡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9:26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pptx






카카오톡,마케팅,SWOT,STP,P전략,과,카카오톡,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pptx( 68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카카오톡 기업
설명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카카오톡 기업分析(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과 카카오톡 기업分析(분석)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환경 分析
1) 경제적 환경
2) 인구통계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4) 文化(culture) 적 환경
5) 정치적 환경
3. 카카오톡 SWOT 分析
4. 카카오톡 STPstrategy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marketing 4Pstrategy分析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xxxxxx. bibliography
_SLIDE_3_
Send
1 오후 10:21
주식회사 카카오가 2xxx년 3월 18일 서비스를 처음 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2009년 후반
스마트폰의 대중화
1. 카카오톡 선정배경
_SLIDE_4_
Send
1 오후 10:21
5조
선정 이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_SLIDE_5_
Send
5조
선정 이유
_SLIDE_xxxxxx_
Send
1 오후 10:21
경제적 환경
한국 세계 경제규모 2012년을 기준으로 15위
국민 1인당 소득 $20,000 이상
2. 환경 分析
_SLIDE_7_
Send
1 오후 10:21
2) 인구통계적 환경
- 국내 스마트기기 사용자
급격히 증가
- 초기의 젊은 층에서
노년층까지 확대
국내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 누적보급전망
(출처: 방송통신위원회)
환경 分析
2. 환경 分析
_SLIDE_8_
Send
1 오후 10:21
3) 기술적 환경
정보통신 기술 발전 -` 휴대폰으로 무선Internet 사용
스마트폰은 기존의 SMS 서비스가 지닌 drawback(걸점)을 해결
환경 分析
2. 환경 分析
무선Internet 접속 수단으로 국내 소비자가 사용하는 스마트기기
_SLIDE_9_
Send
1 오후 10:21
4) 文化(culture) 적 환경
인간의 욕구 중 소통은 인류의 보편적인 文化(culture)
한국인의 정(情)文化(culture) , 관계형성, 정서적 유대를 중시하는 文化(culture)
5…(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