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책략제언 > mirror7 | mirror.co.kr report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책략제언 > mirro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rror7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책략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1:49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pptx








설명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pptx( 32 )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1.gif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2.gif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3.gif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4.gif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5.gif [맥도날드%20마케팅PPT]%20맥도날드%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맥도날드%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6.gif
순서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책략제언
맥도날드,마케팅PPT,맥도날드,성공비,마케팅,SWOT,STP,P전략,맥도날드,미래,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 마케팅 SWOT STP P전략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_SLIDE_1_

marketing 事例발표
_SLIDE_2_
1. 맥도날드 기업intro
(1) 맥도날드 intro
(2) 맥도날드 경영철학

2. 맥도날드 성공비결

3. 맥도날드 SWOT分析

4. 맥도날드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ning (포지셔닝)

5. 맥도날드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시사점과 future marketing 戰略 제언
(1) 시사점
(2) future 戰略제언

7. 향후방향연구
INDEX
_SLIDE_3_
1. 맥도날드 기업intro
_SLIDE_4_
1955년 foundation(창업)자 레이 크록이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처음

현재, 맥도날드는 전세계 119개국, 3만 여개...

_SLIDE_1_

marketing 事例발표
_SLIDE_2_
1. 맥도날드 기업intro
(1) 맥도날드 intro
(2) 맥도날드 경영철학

2. 맥도날드 성공비결

3. 맥도날드 SWOT分析

4. 맥도날드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ning (포지셔닝)

5. 맥도날드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시사점과 future marketing 戰略 제언
(1) 시사점
(2) future 戰略제언

7. 향후방향연구
INDEX
_SLIDE_3_
1. 맥도날드 기업intro
_SLIDE_4_
1955년 foundation(창업)자 레이 크록이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처음

현재, 맥도날드는 전세계 119개국, 3만 여개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
전 세계 패스트푸드 시장 40% 점유,
브랜드 가치 320조
(1) 맥도날드 intro
_SLIDE_5_
맥도날드의 원재료는 철저한 품질 기준에 의해 선정됨.
최상의 원재료로 정확하게 조리.
맥도날드에서 공급을 받는 모든 제품은 맛과 크기, 색, 모양, 함유량 등을 수치로 규정하여 생산 시마다 체크.
종업원은 청결이 강조되며, AMH라는 소독 전용 비누를 사용.
조리 기자재는 영업시간이 끝난 후 전부 분해하여 세척.
맥도날드의 40년 이상의 노하우는 전문적인 매장 관리와 효율적인 경영 관리로 비용을 최소화.
만족은 최대로 가격은 최소로 그래서 맥도날드의 모든 제품들은 품질, 영양, 그리고 만족스런 가격을 자랑.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
고유의 맛을 일정하게 유지.
“서비스는 스마일이고 스마일은 서비스이다.”
(2) 맥도날드 경영철학
_SLIDE_6_
2…(skip)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책략제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4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