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16: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1.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2.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3.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4.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5.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AY%EC%9D%9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84%B1%ED%99%94%20%EC%A0%84%EB%9E%B5_ppt_06.gif)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91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SAY 마케팅 전략
설명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분석
동업계 내역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環境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분석
6
3. 동업계 내역
(1) 백화점세이
7
(2) 롯데백화점 대전점
8
(3)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주 차 동
백화점동
업 무 동
9
4. BIG 3 조사data(자료)
(1) 각 백화점 내역
10
(2) SWOT 분석
① 롯데백화점
② 신세계백화점
11
③ 현대백화점
(3) BIG 3 의 문제가되는점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분석
동업계 내역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環境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분석
6
3. 동업계 내역
(1) 백화점세이
7
(2…(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SAY,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