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mirror7 | mirror.co.kr report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mirror7

본문 바로가기

mirro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16: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6.gif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91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SAY 마케팅 전략


설명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분석
동업계 내역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環境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분석
6
3. 동업계 내역
(1) 백화점세이
7
(2) 롯데백화점 대전점
8
(3)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주 차 동
백화점동
업 무 동
9
4. BIG 3 조사data(자료)
(1) 각 백화점 내역
10
(2) SWOT 분석
① 롯데백화점
② 신세계백화점
11
③ 현대백화점
(3) BIG 3 의 문제가되는점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분석
동업계 내역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環境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분석
6
3. 동업계 내역
(1) 백화점세이
7
(2…(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SAY,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