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co.kr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분석 & 마케팅 방안 기획서 > mirror7 | mirror.co.kr report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분석 & 마케팅 방안 기획서 > mirror7

본문 바로가기

mirro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분석 & 마케팅 방안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17:01

본문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문화 - 전통문화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문화적 캐릭터 개발과 문화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문화산업측면의 기대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문화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친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환경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개선과 정부의 여가선용의 장 마련 -영화, 드라마, CF 유치계획- 영화사 : 영화사와 공동 구성, 향후 촬영계획 반영하여 테마비율 확대, 조연출, 감독 초청 행사 TV드라마 : 공중파 3개사와 사전 협의, 촬영에 필요한 최고의 시스템 지원, VJ특공대, 외부 촬영PD, 안내 DM발송 CF촬영 : - CF촬영감독 셋트장 홍보,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 촬영 유치, 광고주 업체에 안내 DM 발송 기타촬영 : 케이블TV, 프로덕션, 홍보, 광고 영상, 장소 헌팅 담당자들 초청 행사
3. Fox Studio(폭스 스튜디오)
<6. 이벤트>

<2. Target >
<5. 배경과 목적>

1. 영화, 드라마, CF 유치 계획


1. 계획배경
<기획서 요약>
4. 기타 각종 기념 행사

<3. 관광객 유치 계획>
1. 유치 관람객 Target

<4. 광고/홍보 계획>
3. 영상 테마파크의 특성
[Ⅰ. 영상테마파크 分析(분석)]

TV드라마 : 공중파 3개사와 사전 협의, 촬영에 필요한 최고의 시스템 지원, VJ특공대, 외부 촬영PD, 안내 DM발송

文化(culture) - 전통文化(culture) 와 접목시켜 독특한 한국적인 文化(culture) 적 캐릭터 개발과 文化(culture) 를 가미한 상품개발 등 文化(culture) 산업측면의 기대
<1. 영상테마파크 definition >
교육 - 단순한 레져가 아닌 다양한 교육호로그램의 개발에 따라 가족이 함께하는 학습의 장
1. 고객 definition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기획서 목차>

기타촬영 : 케이블TV, 프로덕션, 홍보, 광고 영상, 장소 헌팅 담당자들 초청 행사

2. 대중매체 광고, 홍보 방안(方案)
3. 000시 내 광고 계획

<3. 국외 영상 테마파크 introduction>
CF촬영 : - CF촬영감독 셋트장 홍보,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 촬영 유치, 광고주 업체에 안내 DM 발송

3-2. marketing 전술운영 방안(方案)


3. 언론매체 보도자료 배포 계획

다. 영화사 : 영화사와 공동 구성, 향후 촬영계획 반영하여 테마비율 확대, 조연출, 감독 초청 행사

Download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ppt( 91 )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1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2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3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4_.gif 영상테마파크분석및마케팅계획-7848_05_.gif

3-4. 업무제휴계획
2. 市民의 날 행사



<2. 국내 영상테마파크 introduction>

-영화, 드라마, CF 유치계획-


1. 기formula(공식)
4. 테마파크 홍보대사

2. 도에이 영화촌
2. marketing 방안(方案)
3-2. 영상 테마파크의 사업적 특성
[기획팀] 영상테마파크 분석 & 마케팅 방안 기획서
1. 홈페이지 제작, 운영 방안(方案)
1. 영상 테마파크의 definition
친환경 - 도시근교지역의 특정공간에 집중적으로 건설할 수 있어 여타 관광시설에 비해 환경파괴 최소, 관광개발 추진
순서




복지 - 국민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터전 마련 및 건전한 놀이 文化(culture) 정착,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
과학 - 영상 영화산업 및 첨단 산업기술 등의 접목을 통해 최첨단의 첨단 기술집약적 산업으로서 발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영상테마파크의 세부목적-
2. 테마파크 준formula(공식)
1. MBC 영상테마파크
3. 사업추진계획 및 수익모델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文化(culture) 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다아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목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아
3-1. 영상 테마파크의 본질적 특성
3. 테마파크 주변 자연 캠페인
<1. marketing 전술>
2. 영상 테마파크의 발전 과정
1. Universal Studio(유니버셜 스튜디오)
1. 영업 방안(方案)
영상테마파크

2. 합천 영상테마파크
2. 개인 관람객 유치 방안(方案)
2. 계획의 타당성과 목적


<5. 테마파크 이슈화 계획>
1. 입지계획
관광 - 인바운드(Inbound) 및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국제수지의 改善(개선) 과 政府의 여가선용의 장 마련
3-1. marketing 개발계획


2. 구역계획
지역경제 - 지역 기반의 테마파크 산업의 육성을 통한 지역간의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서 역할
[Ⅱ. marketing 계획]
<4. 입지, 예정지 分析(분석)>


3-3. marketing 전술 프로모션 방안(方案)
<기획서 요약> -영상테마파크의 타당성- 국내 테마산업 육성은 국민 소득의 증가 및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한 건전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장의 구축 차원에서 육성의 필요성은 크다고 할 수 있다. 테마파크 산업 개발의 궁극적인 목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rro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rro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