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라네즈 마케팅 사례(instance) 분석 / 목차 / Ⅰ. 기업 선정 동기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20:39
본문
Download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hwp
Download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hwp( 52 )
[경제경영] 라네즈 마케팅 사례(instance) 분석 / 목차 / Ⅰ. 기업 선정 동기 ..
목차 Ⅰ. 기업 선정 동기 Ⅱ. 기업분석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설명
경제경영 라네즈 마케팅 사례 분석 / 목차 Ⅰ. 기업 선정 동기





목차 Ⅰ. 기업 선정 동기 Ⅱ.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이념 및 비전 (1) 기업이념 (2) 기업비전 3. 국제사업의 상황 4. 주력제품소개 (LANEIGE) (1) LANEIGE 소개 (2) BRAND STORY 1) 브랜드 철학 2) 브랜드 과학 3)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3) BRAND 의 연혁 (4) LANEIGE 컨셉, 목표, 비전 Ⅲ. 산업분석 1. 화장품 시장의 거시환경 분석 (1) 정치 법률 (2) 사회 문화 (3) 경제 금융 (4) 기술 자원 (5) 산업매력도 분석 (5 Forces Model by M. Porter) 2. 화장품 시장의 미시환경 분석 (1) 기존 경쟁 기업 (2) 잠재적 기업의 위협 (3) 공급자 교섭력 (4) 구매자의 교섭력 (5) 대체품의 압력 3. 화장품 시장의 change(변화) (1) 고객Trend의 change(변화) (2) 유통Trend의 change(변화) (3) 경쟁Trend의 change(변화) 4. 화장품 시장의 전망 Ⅳ. 마케팅분석 1. 4P`s분석 (1) 제품(PRODUCT)의 특성 (2) 가격(PRICE) 정책 (3) 유통(PLACE) 정책 2. 라네즈의 물류 유통상황 및 전략 (1) 물류거점 통폐합, 재고집약실현 (2) 다빈도 소량주문 대응체제 구축 (3) 완벽한 선입선출 재고관리 실현 (4) 배송스케줄링 개발로 Cost절감 (5) 상품무결점 무한 책임주의 실현 Ⅴ. SWOT 분석 (1) 라네즈의 SWOT분석 (2) key point(핵심) 역량 분석 Ⅵ.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전략 1. 문제인식 (1) 노출 2. 정보탐색 (1) 주의 (3) 이해 3. 구매 전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행동 Ⅶ. 문제점(問題點) 및 발전방향 1. 광고 2. 홍보 3. 판매촉진 4. Internet 마케팅 5. 직접판매 Ⅷ. 결론 Ⅰ. 기업 선정 동기 `고객 가치 경영`이라는 기치 아래 임직원 모두 고객 가...
목차 Ⅰ. 기업 선정 동기 Ⅱ. 기업분석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