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 책략과 마케팅 책략 (swot&4p&stp)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15:22
본문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hwp
올림푸스 광학은 세계 최고의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한 80여년 歷史의 광학전문기업으로서 Japan 최초로 현미경을 생산한 기업으로도 유명하며 카메라, 보이스레코더, 포토프린터, 쌍안경, 내시경, 혈액분석기, 현미경, 반도체 등 영상, 의료, 산업관련 부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아 현재 올림푸스는 동아시아 외 전 세계를 미주, 유럽, 남태평양 4개 지역...
(주) 올림푸스 KOREA의 한국 시장 성공 전략목차Ⅰ. 회사소개 1. ...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hwp( 15 )
[경영학 마케팅 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 책략과 마케팅 책략 (swot&4p&stp) 分析(분석)
순서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영학 마케팅 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 전략과 마케팅 전략 swot&4p&stp 분석
(주) 올림푸스 KOREA의 한국 시장 성공 책략목차Ⅰ. 회사introduction 1. ...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6027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A3%BC)%20%EC%98%AC%EB%A6%BC%ED%91%B8%EC%8A%A4%20KOREA%20%ED%95%9C%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A0%84%EB%9E%B5%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swot&4p-6027_01_.gif)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6027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A3%BC)%20%EC%98%AC%EB%A6%BC%ED%91%B8%EC%8A%A4%20KOREA%20%ED%95%9C%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A0%84%EB%9E%B5%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swot&4p-6027_02_.gif)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6027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A3%BC)%20%EC%98%AC%EB%A6%BC%ED%91%B8%EC%8A%A4%20KOREA%20%ED%95%9C%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A0%84%EB%9E%B5%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swot&4p-6027_03_.gif)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6027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A3%BC)%20%EC%98%AC%EB%A6%BC%ED%91%B8%EC%8A%A4%20KOREA%20%ED%95%9C%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A0%84%EB%9E%B5%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swot&4p-6027_04_.gif)
![[경영학마케팅A+] (주) 올림푸스 KOREA 한국시장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swot&4p-6027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A3%BC)%20%EC%98%AC%EB%A6%BC%ED%91%B8%EC%8A%A4%20KOREA%20%ED%95%9C%EA%B5%AD%EC%8B%9C%EC%9E%A5%20%EC%84%B1%EA%B3%B5%EC%A0%84%EB%9E%B5%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swot&4p-6027_05_.gif)
(주) 올림푸스 KOREA의 한국 시장 성공 전략(strategy)목차Ⅰ. 회사紹介(소개) 1. (주) 올림푸스 紹介(소개) 2. (주) 올림푸스 한국 紹介(소개) 3. (주) 올림푸스의 연혁 4. (주) 올림푸스 한국의 연혁 5. 올림푸스 기업의 비전과 기업전략(strategy)Ⅱ. 국내 시장성향과 시장동향 1. 국내 시장성향 2. 시장동향Ⅲ. STP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Ⅳ.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1. 제품(product) 2. 판촉(promotion) 3. 가격(price) 4. 유통(place) 5. 그 외의 마케팅 전략(strategy)Ⅴ. 성공요인 1. 현지화 전략(strategy) 2. 제휴 전략(strategy)Ⅵ. SWOT 분석 1) 강점(strenghth) 2) 약점(weaknesse) 3) 위기(threat) 4) 기회(opportunity) Ⅶ. 향후 전략(strategy) 1. 지속적 기술 개발 2. 브랜드파워 향상을 위한 지속적 노력 3. 완벽한 현지화를 위한 노력Ⅰ. 회사 紹介(소개)1. (주) 올림푸스 紹介(소개)글로벌 기업으로서 세계 각국에서 광범위한 R&D를 통해 다양한 광학 제품을 제공하는 올림푸스 주식회사는 Japan 최초의 현미경을 생산하는 회사로서 올림푸스 광학㈜은 1919년에 설립되어 자본금은 408억 엔, 종업원 수 4,300명, 매출(2001) 4,700억 엔(약 4조7천억)에 이른다.